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담치킨메뉴- 솔직한 후기. 가격까지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죠..!

날씨 영향인지는 몰라도 요즘 귀차니즘이 정말 심해졌답니다...

집에서 밥 해먹는게 왜이리 귀찮은지..

항상 배달음식을 찾게되더라구요ㅠ

우리나라는 배달덕분에 참 좋은 것 같아요

퇴근하고 집에와서 뭘 먹을까 한참 고민하다가 결정한

자담치킨입니다~

 

 

 

.

.



치킨이 땡기긴 하는데 치킨집이 하도 많다보니

고르는데만 30분 걸렸다는ㅎㅎ

요즘 티비에 조정석이 나와서 자담치킨의

맵슐랭치킨을 정말 맛있게 먹더라구요ㅠ

항상 그거 보면서 군침 흘렸었는데

몇군데 비교하며 고민하다가 자담으로 결정했답니다~

뭐니뭐니해도 치킨은 반반이 진리인듯..

맵슐랭은 먹으면 다음날 화장실 무조건 예약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만큼 맵기때문에 맵찔이인 저는 패스하는걸로..ㅠ

그냥 자담치킨의 양념반 후라이드반으로 주문했어용^^

비주얼은 합격~

자담치킨은 뼈가 맛있을지 순살이 맛있을지 고민하다가
(고민의 연속..)

뼈 발라먹는것도 귀찮았던지라 순살로 결정했어용

자담치킨 순살은 닭다리살이라서 퍽퍽한거 싫어하는 저로서는

정말 좋았어요~ 부드럽게 씹히는 고소한 맛ㅠㅠ

또 먹고싶네용ㅎㅎ

그럼 자세한 리뷰를 적어보겠습니다~


 

.

.



요즘 배달음식도 비대면으로 받을 수 있으니

당연히 그렇게 받았구요~

문 앞에 놔주시고 문자 남겨주시니 편하고 좋더라구요

자담치킨 순살 양념반 후라이드반 주문했더니

 

포장은 큰 비닐봉투에 치킨박스, 무, 양념소스, 사이다 이렇게 왔습니다^^

닭은 100프로 국내산이라고 하네요.

 

먹을땐 몰랐는데 사진보고 알았다는ㅎㅎ

 

 

.

.

 

 

 

구입한 영수증입니다~ 순살반반에는 감자튀김도 들어있는데

 

치킨먹다가 틈틈이 먹어주니 맛있더라구요 바삭바삭하니~

 

요즘은 배달료가 좀 쎄다는 생각이 있긴한데

 

그래도 맛있는거 안전하게 배달해주시니 감사하는 마음으로ㅎㅎ!!

 

 

.

.

 

 

 

짜잔~ 구성입니다.

 

조정석님이 시선강탈이네용ㅋㅋㅋ

 

양념소스를 추가로 주셔서 필요없을 줄 알았는데

 

전 역시 양념파인가봐요ㅠㅠ

 

자담치킨 후라이드도 맛있긴하지만, 역시 양념소스를 찾게되더라구요!

 

사이다도 주셔서 좋았어용~

 

작은 음료라도 좋을텐데 페트병으로 와서 기분업..ㅎㅎㅎ

 

 

.

.

 

 

 

 

자담치킨 맵슐랭을 넘나 맛있게 드셨던 조정석님..

 

나오시는 영화, 드라마마다 존재감 확실하시더라구요

 

건축학개론에서 진짜 캐릭터 너무 잘 살리셨던ㅎㅎ

 

특유의 캐릭터 덕분에 호감형이신것 같아요^^

 

다음엔 맵슐랭도 먹어봐야지~

 

 

.

.

 

 

 

 

 

 

자담치킨의 순살 양념치킨입니다.

 

견과류가 살짝 뿌려져 있어서 고소해요

 

양념맛은 맵진 않고 달아용ㅎㅎ

 

그래도 맛있게 달아서 좋더라구요

 

닭다리살이라서 퍽퍽하지 않고 저는 식감이 좋았어요!

 

 

.

.

 

 

 

 

 

 

 

이건 후라이드입니다.

 

기본도 고소하고 맛있어서 좋았어요^^

 

감자튀김도 바삭하니 맛있구요!

 

그래도 먹다보니 역시 양념이 더 손이 많이 가더라구요

 

서비스로 주신 양념소스가 있기때문에 모자라지 않아용

 

 

.

.

 

 

 

자담치킨의 피클무는 빙초산, 사카린, 방부제가 들어있지 않다고 해요

 

오이랑 당근도 아주 조금이지만 들어있어서

 

다른 피클무와는 차별적이에요

 

맛은 다른 곳과 비슷했어요~

 

 

.

.

 

 

 

 

추가로 주신 자담양념소스+_+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순살은 역시 닭다리살인것 같아요

 

지금까지 자담치킨 리뷰였습니다~

 

모두 맛있는 하루 보내세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