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수내시경인증제- 까다로운 기준 통과한 곳에서 내시경 안심하고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림츠입니다.

저는 하고싶은것도 많고 먹고싶은것도 많은 사람입니다.

그런데 사실 이 모든걸 하려면 건강이 최우선이겠죠^^

저희 할머니, 할아버지는 여든이 넘으셨는데도

굉장히 건강하신데 저도 본받고 싶은 부분이랍니다.

 

건강이 가장 중요한만큼, 오늘은 건강을 위한 것 중 하나인 건강검진..!

 

그 중에서도 내시경에 관한 글을 준비해봤어요!

 

 

 

.

.



우리나라는 암 발병률이 굉장히 높은 나라잖아요?

따라서 미리 예방하는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암은 조기에 발견하는게 관건인데,

 

특히 위암과 대장암은 내시경을 주기적으로 받는게 중요합니다.

혹시 우수내시경인증제 라는 것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제가 사이트까지 알려드릴게요!



 

 

.

.

 

 

 



저는 저번달에 태어나서 처음으로 위 대장 내시경을 받았어요.

수면마취를 하고 진행하는거라 고통은 없었지만

고통이라하면.. 사실 물에 약타먹고

화장실을 들락거리는게 가장 힘들었답니다...

 

 

.

.

 



정말 거기에 불 나는줄 알았어요..

이렇게 저만 해도 이런데, 매년 받으시는 분들은 존경합니당..

사실 내시경 받을 수 있는 병원은 많지만

우수내시경인증제 기관처럼 정말 신뢰가 가는 곳에서

받아야 좋잖아요! 무엇보다 안심이 되니까요~


 

 

.

.



저는 내시경에 대해 안좋은 기억이 있어요

제가 직접 겪은건 아니지만, 저희 동네에 있는 병원에서

어떤 아저씨 한 분이 수면 내시경을 받는 중에

깨어나지 못하시고 그만..

 

 

.

.

 

 



이런 사건이 있었고 아내분이 한참을 병원 앞에서

피켓을 들고 서글픈 표정으로 서 계시고 그러셨거든요

그래서 저는 내시경만큼은 정말 믿음가는 곳에서

받고 싶었고 안정성에 대한 기사도 찾아보고 하다가

우수내시경인증제 라는 것이 있다는걸 알게된거랍니다.




 

.

.

 

 

 

 



우수내시경인증제는 (재)대한소화기내시경연구재단에서

시행하고 있어요.

굉장히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해야해서

여기에 통과한 기관은 신뢰가 가더라구요!


.

.

 

 



사이트 주소입니다~

 

 

 

 

.

.

 

 



https://www.goodendoscopy.or.kr/hospital/

 

 

::: 대한소화기내시경연구재단 우수내시경실 인증제 :::

www.goodendoscopy.or.kr

 

 

 

 

.

.

 

 



여기로 접속하신다음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시면

우수내시경인증제 기관이 나옵니다^^

작은 의원도 우수내시경인증제에 통과한 곳들이

꽤 있더라구요!

그래도 저는 의심이 많은지라 큰 곳에서 받았지만요ㅠㅠ

근데 막상 큰 곳에 가니 마치 로봇이 된 기분..

작은곳은 좀 세심하게 챙겨주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이 들긴 하더라구요ㅎㅎ

저는 용종 3개를 제거했고

대장내시경은 4년 뒤에, 위 내시경은 2년 뒤에

받으라고 하시더라구요^^

지금까지 우수내시경인증제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널리 알려주세요~~


 

 

.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아래는 제가 직접 받았던 위대장내시경 후기인데,

자세한 내시경 후기를 기록해뒀으니 한 번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2020/09/24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수원 한국건강관리협회- 레디프리산 먹는 꿀팁! 신의한수~ 대장내시경 후기

 

수원 한국건강관리협회- 레디프리산 먹는 꿀팁! 신의한수~ 대장내시경 후기

안녕하세요 림츠입니다! 오늘은 어제의 따끈따끈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무려... 위대장내시경 후기입니다ㅠㅠ 10월부터는 건강검진자가 폭등한다고 해서 부랴부랴 9월에 예약을 했습��

lim-z.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