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수지 동천동 맛집 산골! 캠핑장 느낌 물씬나는 곳에서 푸짐한 한끼~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다녀온 수지 동천동 맛집 산골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정확히는 수지 고기동 맛집 산골!

 

 

 

 

남자친구와 퇴근 후 어디서 저녁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결정한 곳이에요.

 

저는 다른곳을 추천했는데, 남자친구가 여기에 가보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정확한 명칭은 수지 동천동 맛집 '산골 항아리 바베큐' 입니다.

 

일단 주차장부터 굉~장히 넓더라구요

 

그리고 상시 사용이 가능한

 

 

 

족구장도 있다고 해용!

 

아이들이 뛰어놀기도 참 좋아요.

 

또한 매장 자체가 굉장히 크고 간격이 넓기 때문에 코로나 걱정도 덜었어요!

 

사진은 미처 못 찍었지만, 캠핑장 느낌이 나도록 텐트가 몇군데 있었어요^^

 

나무 장작 냄새 덕분에 진짜 캠핑장에서

 

 

 

먹는 느낌이었어요!

 

굉장히 넓기 때문에 아이들도 무척 좋아할 것 같아요.

 

외관만 봐도 수지 동천동 맛집이라고 소문날만 하네요!

 

여기가 사실 수지 동천동 맛집이라기 보다는 수지 고기동 맛집이라고 해야 맞긴 하죠^^

 

고기동쪽은 계곡이 있고 산이 많아서 가평에 온 느낌도 든답니다.

 

한켠에 쌓여있는 장작이 정말 캠핑장같죠?^^

 

 

 

 

 

 

 

 

 

 

 

 

 

 

 

메뉴 참고하세용~ 저희는 항아리바베큐 2인 주문했구요!~

 

다음엔 항아리 오리 바베큐 먹어보려구용!

 

 

 

 

 

 

 

 

 

 

 

 

 

 

 

 

드디어 고기가 나왔어용!

 

메뉴판에 바베큐하는 사진이 나와있는데, 신기하더라구요. 저렇게 굽는건 처음봄!!

 

일단 맛은... 합격입니다ㅠㅠ 또 먹고싶네요..

 

기본제공되는 또띠아에 샐러드와 고기를 넣고

 

 

 

 

싸먹는게 저는 제일 맛있었어요!

 

파채 말고 샐러드요~

 

가시게 되면 한 번 그렇게 해서 드셔보세용~

 

소스도 존맛탱..

 

다른 반찬들은 셀프 리필이 가능한데 또띠아는

 

 

 

 

추가요금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초벌구이가 되어 나오긴하는데 저희는 좀 더 익혀먹었어요!

 

소시지와 새우도 준답니당~

 

 

 

 

 

 

 

 

 

 

 

 

 

 

고기 2인분을 거의 다 먹어갈즈음 주문한 김치전!

 

막걸리를 부르는 맛이었습니다...

 

수지 동천동 김치전 맛집이라고 해도 될듯..

 

보니까 거의 대부분의 테이블에 김치전이 놓여있었다는ㅎㅎ

 

 

 

 

 

 

 

 

 

 

 

 

 

 

 

 

마지막으로 고기를 다 먹고나서 라면을 주문했어요~

 

역시 마무리는 라면이죠!

 

코베아 구이바다같은 곳에 고기를 주는데,

 

 

고기 다 먹으니 팬을 닦아서 여기에 라면 끓여먹으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코베아 구이바다 구매욕구 뿜뿜!!

 

라면은 진라면 매운맛이 나왔어용

 

직접 끓여먹는 라면! 남자친구가 끓여주니 더 맛있었답니당!

 

다 먹고 계산하면서 후식으로 매실차까지 먹은 우리둘..ㅎㅎㅎ

 

 

 

 

 

 

 

 

 

 

 

 

이렇게 수지 동천동 맛집 산골에서 푸짐하게 먹고 온 하루였어요ㅎㅎ

 

너무 배가 불러서 근처 산책한뒤 떠났습니당.

 

수지 동천동에서 더 가야 나오는 고기동이긴 하지만, 맛집들이 모여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예쁜 카페도 종종 보였구요~

 

물 흐르는 소리도 좋았어요!

 

특히 장작타는 냄새... 중독될듯...

 

워낙 산이 많고 초록초록해서 산책하기도 너무 좋았던 곳!

 

퇴근하고 다른 맛집도 탐방하러 다녀보려구요ㅎㅎㅎ

 

지금까지 내돈내산 맛집 후기였습니다 ^^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