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강릉 만동제과+ 메뉴별 특징과 가격까지 한눈에!-2박3일 강릉여행 2탄!







 

 

 

 

 

 

 

 

 

안녕하세요 여러분~! 2박3일 강릉여행 2탄 포스팅입니다!!

 

지난 여름휴가에 다녀온건데 참 좋았던 추억이라

 

글 쓰면서도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ㅠㅠ!

 

그 중에서도 최고였던건 강릉 만동제과입니다..

 

정말..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자세한 후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2박3일 강릉여행의 2일차 아침이 밝았어요~

 

강릉 하슬라 아트월드에 갈까해서 주차장까지 들어왔어요.

 

하지만..

 

변덕쟁이인 저는.. 갑자기 움직이기가 귀찮았습니다..ㅎㅎㅎ

 

저 사진 한장 찍고 내려갔어요ㅠㅠㅎㅎㅎㅎㅎ

 

강릉 하슬라아트월드는 여러가지 전시를 해놓은 곳인데,

 

사진으로만 봐도 눈이 즐겁더라구요.

 

사진으로 보는것에 만족했다는ㅎㅎ

 

아! 그리고 하슬라아트월드에는 숙소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신기했어요 +_+

 

 

 

 

 

 

 

 

 

 

 

 

 

가는 길에 찍은 구름사진!

 

사느라 바빠서 하늘볼 겨를이 없죠?

 

이렇게 여행할때나 가끔 구름사진, 하늘사진 찍으며 힐링한답니당ㅎㅎ

 

2박3일 강릉여행 중 2일차에는 날씨가 좋아서 다행이었어요!

 

저희는 자연을 좋아해서 여기저기 초록초록한 곳만 있으면 차를 세우고 쉰답니다.

 

 

 

 

 

 

 

 

 

 

 

 

 

슬슬 배가 고파지는데, 아무거나 먹긴 싫고

 

강릉 맛집만 다니고 싶더라구요ㅠㅠ

 

이왕 먹는거 유명하고 맛있는거!!

 

그래서 폭풍검색하여 찾아낸 곳!

 

마침 빵이 땡기기도 했구요 ^^

 

강릉 만동제과라는 곳인데, 사람들 후기가 굉장히 좋더라구요.

 

정말 다들 진심으로 맛있어서 어쩔줄 모르는 느낌이었달까?

 

얼마나 맛있길래 그러지? 라는 호기심에 가봤어요.

 

생각보다 줄이 길지는 않았지만, 시장 근처라 차가 많이 막히긴 하더라구요.

 

남자친구가 차로 한바퀴 도는동안 제가 사오기로 했어요!

 

 

 

 

 

 

 

 

 

 

 

 

 

 

 

 

 

 

 

강릉 만동제과에서 가장 유명한건 마늘바게트라고해요.

 

1인당 3개까지만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용~

 

저는 마늘바게트 3개랑 다른 빵도 전 품목 종류별로 1개씩 구입했어요.

 

빵값만 4만원 넘게 나옴...

 

남자친구와 종류별로 한입씩 시식했답니다 +_+

 

다른 빵 사진들은 못 찍었지만, 빵 특징과 가격은 알려드릴게요!

 

별표는 맛있는 정도! 별 5개가 최고!

 

 

 

 

* 마늘바게트(굉장히 촉촉함ㅠㅠ 존맛탱) : 6,000원

 

* 카푸치노(카푸치노맛 안에 크림들어있는 빵) : 4,000원

 

 

 

 

 

 

* 어니언베이글(겉은 바삭 속은 크림치즈 풍미!) : 4,500원

 

* 엉덩이(우유크림빵) : 2,500원

 

* 고구마(고구마빵) : 3,000원

 

* 앙크림(뭐였는지 기억안남ㅠㅠ) : 3,000원 

 

* 쑥떡쑥떡(쑥떡이 들어있는 빵) : 4,500원

 

* 에멘탈(베이글 모양의 치즈빵-위에도, 안에도 치즈~) : 4,500원

 

 

 

 

 

강릉 만동제과가 강릉에만 있는줄알았는데, 서울 연희동에도 만동제과가 있더라구요~

 

강릉이 먼 분들은 서울에서 드시면 될 것 같은데

 

서울은 품절이 빨리 된다고 들었어용!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빵을 먹고 좀 쉬다가 갑자기 강릉 물회가 먹고싶더라구요.

 

이번에도 폭풍검색!

 

사실 처음 간 횟집에서 재료가 모두 소진됐다고하여 다른 곳에 갔어요.

 

강릉 냄비물회 오부자횟집이라는 곳인데, 강릉 냄비물회로 유명하고

 

예전에 생활의달인 물회편에도 나온적이 있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이렇게 메뉴가 간단한 곳이 좋더라구요!

 

선택장애라서 그런가봐요ㅠㅠ

 

강릉 물회 맛집에 왔으니 물회 하나 주문하고~ 회덮밥도 함께 주문했어요.

 

 

 

 

 

 

 

 

 

 

 

주문한 물회가 나왔습니다~

이게 강릉 물회의 자태인가용

냄비물회답게 냄비에 나왔어용

기본 밑반찬과 감자떡, 소면도 함께 주더라구요.

물회 정말 시원하고 맛있었어요ㅠㅠ

살얼음 동동 떠있는데.. 우와..

또 먹고싶네요ㅠㅠ!!

 

 

 

 

 

 

 



이번엔 회덮밥차례~!

이 위에 고추장은 원하는만큼 뿌려먹으면 돼용

회가 탱글탱글하고 내용물이 정말 푸짐했어요!

강릉 냄비물회, 강릉 생활의달인 물회라고

검색하면 안나올수도 있어요

강릉 오부자횟집으로 검색해서 찾아갔던것 같아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 완전 추천합니다♡


 

 

 

 

 

 



앞에 이런 바위가 있어서 사진 한 장 남기고~

셀카도 몇 개 찍었어용ㅎㅎ

이 때만해도 더웠어서 땀 흘리며 차로 복귀했답니다.

비릿한 바다냄새조차도 힐링♡

 

 

 

 

 

 

 

 

 

 

 

 

깨끗하게 샤워하고 마시는 음료란...

스타벅스 스트로베리 요거트 스무디 정말 맛있더라구요!

저는 요즘 스타벅스 돌체라떼에 빠져서 이것만 먹지만요ㅎㅎ

스타벅스 돌체라떼 두유로 변경해서 먹으니까 존맛탱..

예전부터 이렇게 먹는거 유명했는데

전 이제서야ㅎㅎㅎ

아무튼 2박3일 강릉여행의 2일차 여행기였습니다^^

아직 2일차 끝나지 않았어용!!

한 번에 올리면 너무 길어서 나눠 올리도록 하겠습니당~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2박3일 강릉여행 1탄 보러가기~

2020/09/22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강릉 차현희순두부와 강릉 순두부젤라또2호점 내돈내산 후기-2박3일 강릉여행 1탄!

강릉 차현희순두부와 강릉 순두부젤라또2호점 내돈내산 후기-2박3일 강릉여행 1탄!

안녕하세요. 지난 여름휴가에 2박3일 강릉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그렇게 유명하다는 강릉 순두부젤라또도 먹고 왔어요! 강릉 순두부젤라또 1호점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포

lim-z.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