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이사부사자공원에서 힐링하고 마린데크에서 푸짐하게 먹은 2박3일 강릉여행 3탄♡

 




안녕하세요~

오늘은 2박3일 강릉여행 3탄 포스팅입니다^^

이사부사자공원도 다녀왔어요.

이사부사자공원은 작년쯤 여행하다가 우연히 갔던 곳인데,

그 당시에만해도 공사중이었는데

이번에 가보니 어엿한 관광지가 되어있더라구요!



 

 

.

.



계단을 꽤 올라가야합니다.

산책겸,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오기에 좋은 곳입니다.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계단을 올라가는내내

이야기가 이어지는데, 아이들에게 읽어주며

 

.

.



가족들이 함께 걷기에 좋은 곳인것 같아요.

저는 남자친구가 읽어줬어욬ㅋㅋㅋ

동심이 가득♡

이사부사자공원은 계단이 꽤 많아요.

그래도 운동되고 좋죠 뭐~

꼭대기까지 올라가니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더라구요.

살살 걸으며 수다도 떨고 좋았어요.

야경도 멋졌구요^^


 

 

.

.

 

 

 



다음날, 삼척쪽에 아점을 먹으러 갔어요.

동해바다가 보이는 카페인데

마린데크라는 곳이에요!

 

 

.

.



리뷰도 꽤 좋고 식사메뉴도 꽤 푸짐해보여서 선택했답니다.

주차를 해놓고 입구를 못찾아서 한참 헤맸어용ㅋㅋ

사람들이 좁은 길로 내려가길래 봤더니

그 곳이 입구로 가는 길이었어요.

정말 바다가 한눈에 확 보이더라구요!!




뷰가 꽤 멋지죠?

바다 한가운데 해녀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바라보기만 해도 눈이 정화되는곳이었어요^^


 

 

.

.

 



남자친구는 망고스무디, 나는 맥주!

 

 

.

.



마린데크의 망고스무디는 6,000원, 맥주는 5,000원입니다.

원래 맥주는 배불러서 잘 안 먹는데

뷰에 취해서 주문해봤어요ㅎㅎㅎ



마린데크 첫번째 메뉴였던 마린 수제돈까스!

마린데크의 마린 수제돈까스는 10,000원입니다.

주문은 카운터에서 해야하고 선결제에용~

음료 등은 직접 가지러 가야해용

메뉴는 가져다주시더라구요~!

앞접시, 티슈, 식기구 등은 메뉴 받는곳 쪽에

마련되어 있으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요.

돈까스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

.

 



튀김도 바삭하고 소스도 맛있고♡

역시 고기메뉴 하나쯤은 있어야 식사한느낌..*_*



남친의 최애 음식인 까르보나라~

 

 

.

.



가격은 12,000원이에요

저는 크림도 맛있지만 그 안의 베이컨과 버섯이 더 맛있더라구요♡

너무 맛있게 먹었던 삼척 마린데크의 까르보나라입니다!



마르게리따 피자도 치즈가 푸짐해서 그런지 풍미가 좋고 맛있었어요~

가격은 16,000원입니다.


배부르게 먹고 마시고 바다도 마음껏 2박3일 강릉여행이었어요!

이걸 보시는 분들 참고가 되셨길 바라요♡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

.

 

 

2020/09/22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강릉 차현희순두부와 강릉 순두부젤라또2호점 내돈내산 후기-2박3일 강릉여행 1탄!

 

강릉 차현희순두부와 강릉 순두부젤라또2호점 내돈내산 후기-2박3일 강릉여행 1탄!

안녕하세요. 지난 여름휴가에 2박3일 강릉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그렇게 유명하다는 강릉 순두부젤라또도 먹고 왔어요! 강릉 순두부젤라또 1호점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포

lim-z.tistory.com

2020/09/23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강릉 만동제과+ 메뉴별 특징과 가격까지 한눈에!-2박3일 강릉여행 2탄!

 

강릉 만동제과+ 메뉴별 특징과 가격까지 한눈에!-2박3일 강릉여행 2탄!

안녕하세요 여러분~! 2박3일 강릉여행 2탄 포스팅입니다!! 지난 여름휴가에 다녀온건데 참 좋았던 추억이라 글 쓰면서도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ㅠㅠ! 그 중에서도 최고였던건 강릉 만동제��

lim-z.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