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파리바게트 흑임자파운드 케익 칼로리와 영양성분 한눈에 확인*_*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요일... 회사가기 벌써부터 싫은 날입니다ㅠㅠ

그래도 아직은 휴일이니까 남은 시간을 여유롭게

만끽해야 할 것 같습니당ㅎㅎ




밖에 나가기는 귀찮고

사진 구경하다가 옛날에 여행가서 찍었던 무궁화 사진보기...ㅎㅎ

너무 예쁘지 않은가요ㅠㅠ

이렇게 아침부터 뒹굴뒹굴하다가 아점을 먹었습니당

밥을 배부르게 먹었는데 갑자기 디저트가 땡기더라구요ㅠ

 

 

.

.

 

 



요즘 아주 그냥 살찌려고 작정한 사람처럼

왜 이렇게 땡기는게 많은지ㅎㅎ

근데 나가기는 너무 귀찮고.. 동생한테 카드를 쥐어주고

파리바게트에서 디저트와 커피를 사와달라고 했습니당ㅎ

원래 파리바게트 생크림케익을 먹으려고 하다가

갑자기 파리바게트 롤케익이 먹고싶더라구요

근데 동생이 파리바게트 파운드케익은 어떠냐고 해서

그걸로 결정!

 

.

.



동생이 사온 파리바게트 흑임자파운드 케익을 먹게 되었습니다.

같이 먹을 아이스아메리카노 사진 먼저~~






파리바게뜨 아이스아메리카노 향이 전보다 좋아진 것 같아요^^

예전에는 카페를 가도 그 공간이용에 가장 큰 의미를 두었고

커피는 그냥 카페인 충전하고 각성이 목적이었던ㅎㅎ

커피맛은 그리 중요하지 않았었는데

요즘에는 커피맛이 너무 중요해요!

예전에는 테이크아웃도 잘 안했었는데

 

.

.

 



요즘은 오로지 커피맛과 카페인충전이 목적입니당*_*

커피없인 못살앙ㅠㅠ








파리바게트 흑임자파운드 케익은 처음 먹어보는데,

저는 워낙 흑임자를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굉장히 맛있었어용

담백하고 흑임자 향도 나고(그렇게 강하지는 않아요)

무엇보다 롤케익도 그렇고 파운드케익도 그렇고

커피와 너무 잘 어울리잖아요~ㅎㅎ

조금씩 잘라서 가족들과 나눠먹었습니당ㅎㅎ

조금 배부르게 먹으려면 4인 가족 기준으로

 

.

.

 

 

 

2개는 사야할 것 같아용

저희는 그냥 조금씩 디저트로 먹을거라 1개도 충분했지만요~

가족들과 모여서 커피와 디저트 먹고 담소나누니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이런 생각이 들면서 행복했습니다^^





 



촉촉한 파리바게트 흑임자파운드 케익의 자태..

특히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너무 잘 어울리는..♡

.

.



자~ 이제 파리바게트 흑임자파운드 케익의 칼로리, 영양성분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

.



파리바게트 흑임자파운드 케익의 총 내용량은 440g이고

칼로리는

 

 

.

.

 

1,716Kcal 이네용^^

 

흑임자페이스트 2.49%, 검정깨는 2.38%

함유되어있네요~!

굉장히 고소하더니만 이정도면 꽤 많이 포함되어 있네요

흑임자 맛도 고소하지만

저는 파리바게트 흑임자파운드 케익을 개봉하자마자

검정깨가 많이 뿌려져있길래 맘에 들었거든요ㅎㅎ

아니나다를까 넘나 고소한것..




파리바게트 흑임자파운드 케익의 영양정보입니당.

기왕 먹고 내 몸에 들어가는건데 한 번 읽어보고

구입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두 주말 잘 보내시고 행복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