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포카칩 땡초간장 소스맛! 매콤한 향과 짭짤 바삭한 맛 과자추천! 칼로리도 확인하세용

 

 

 

 


녕하세요~!

갑자기 과자가 땡겨서 gs25에 다녀왔어용

주말에는 항상 과자가 땡기더라구요!

평소에 과자 중에서도 포카칩을 좋아하는데,

포카칩 땡초간장 맛이 새로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한개 사와봤습니당~

포카칩 땡초간장 리뷰시작~~


 

 

 

.

.

 

 

 


국내산 청양고추를 사용했다고 해요~!

포카칩 땡조간장 맛은 이름답게 향도 진짜 땡초간장냄새!

과자봉투를 개봉하자마자 진짜 땡초간장 향이 확 나더라구요!

기분 좋아지는 향이었어요ㅎㅎ 맛있는 냄새~


 

 

 

.

.


포카칩 땡초간장 소스맛의 원재료 등 정보입니다.

국내산 생감자가 87%나 함유되어있네요!

꽤 많이 들어가네요 저도 처음 봤어요ㅎㅎ



청양고추분말과 간장분말도 들어가있습니당

총 66g이고 칼로리는 362Kcal 이네요~

두 번에 나눠서 먹는걸로...
(이미 앉은 자리에서 한봉지 다먹음...)

멈출 수 없는맛..ㅠㅠ

 

 

.

.

 


포카칩 땡초영양정보에는 30g당으로 표기되어 있어서

칼로리도 절반으로 나와있어용

과자봉투 맨 앞을 참고해주세요~


.

.


포카칩 땡초간장 소스맛 뒷편에

한국인이 사랑하는 식재료로 만든 맛있는 포카칩!

이라는 문구가 있구용! TMI ㅎㅎㅎ


포카칩 땡초간장 소스맛 아래에 주의사항이 표시되어 있어요.

간혹 검은 반점은 감자껍질이니 안심하고 드셔도 된다고 합니다!

이상 포카칩 땡조간장 소스맛 과자추천 글이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