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북수원 파스타. 파스타팔리오- 가격도 참고! 파스타와 치즈가득 피자~ 내돈내산 후기입니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본가에 방문한 날이에요.

오늘 찍고 올리는 따끈따끈한 글이네용!

북수원 cgv 건물안에 있는 조원동 파스타팔리오 라는 곳에서 점심식사를 했어요.

 

 

.

.

 



오랜만에 동생과 함께한 외식이네용

날씨도 너~무 좋고 시원한 바람도 솔솔불고..

정말 좋았던 시간이었어요.

현재진행중ㅎㅎ







식전빵이 나왔어요!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소스에 찍어먹으니 굿굿

빵이 따끈해서 좋았어요!






피클도 아삭아삭 상콤했어요

무를 먹으면 속이 편해져서 파스타팔리오에서 무피클을 많이 먹었어요!!

파스타팔리오는 항상 간판만 보다가 처음 와봤는데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였어요.

일단 매장이 크고 거리두기 유지하며 앉기 때문에

 

 

.

.



코로나 걱정도 덜었고,

조명도 너무 밝지 않고 음악도 잔잔하고

딱 제 스타일이었답니다!!

저희가 조원동 파스타팔리오에서 먹은 메뉴는 아래에 계속~







동생이 먹고싶다고 해서 주문한 파스타팔리오의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입니다.

가격은

 

 

.

.

 

 

 

12,000원이에요.

편마늘이 많이 들어가있는데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저는 마늘향을 좋아하거든요!

올리브와 방울토마토도 넘나 맛있는것...

면도 적당히 삶아져서 쫄깃하니 제가 선호하는 식감이었어요^^

자칫하면 너무 느끼할수도 있는데 매콤함이

아주 살짝 첨가되어 감칠맛나는 알리오올리오였습니다^^

먹은지 몇시간 안됐는데 또 먹고싶다는...







두번째로 나온 조원동 파스타팔리오의

페퍼로니핫 피자입니다.

가격은 14,000원이에요.

'핫'이 들어간 메뉴 이름처럼 매콤하더라구요~

다음엔 이 피자와 크림파스타를 먹어야겠어요!

물론 알리오올리오도 맛있었지만 크림파스타와

더 잘 어울릴 것 같은 피자 맛이었답니다^^

 

 

.

.



치즈도 듬~뿍 올라가있어서 입 안 가득 치즈풍미가

느껴진게 너무 좋았어요.

저는 이 위에 파마산 치즈가루도 뿌려 먹었답니다.

파마산까지 뿌리니 좀 짜긴 하더라구요ㅠㅠㅎㅎ

그리고 맛있게 먹는 또 한가지 방법!!!

조원동 파스타팔리오 페퍼로니핫 피자 끄트머리 빵?을ㅎㅎ

알리올리오 파스타 국물에 듬뿍 찍어서 먹는거에용!

이렇게 먹으니까 감바스 먹는 느낌이었어요 완전!

추천합니당♡

조원동 파스타팔리오는 북수원 cgv 건물에 있구용

 

 

.

.



조원동 파스타팔리오라고 검색하는 것보다

북수원 파스타팔리오하고 검색하니 더 많은 글이 뜨더라구용ㅎㅎ

그래도 지도에 검색하실 때는 조원동 파스타팔리오로

검색하는게 빠르실 것 같으니 참고하세요^^






다 먹고 바로 옆 카페로 이동했습니다.

저는 아이스 바닐라라떼, 동생은 따뜻한 카페라떼를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오랜만에 동생과 산책도 하고,

맛있는 것도 먹고 커피 마시며 수다떨고..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

모두 행복한 주말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