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강화도 동막해변 이재현 발아현미 찐빵=내돈내산 솔직한 맛평가!


안녕하세요!

어제 인천 강화도 여행을 다녀오면서 먹었던 찐빵입니다

강화도 동막해변 가는 길에 간판이 크게 보이더라구요

마침 출출하던 차에 동막해변 근처 찐빵 가게에 들렀습니다.

 

 

.

.


저희가 갔던 이재현 발아현미 찐빵입니다.

무설탕이라고 하더라구요.

3가지맛 찐빵 총 6개짜리를 6,000원에 구입했습니다.

포장하시는동안 가게 안에 있는 화장실도 이용하구요ㅎㅎ

역시 놀러가면 화장실 해결이 문제입니다..ㅎ

 

 

.

.

 



아무튼 찐빵을 구입하고 나오는데

주인분?께서 보리찐빵은 안에 팥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맨 위에 있는 사진이 보리찐빵입니다.

무설탕답게 달지는 않지만 고소합니다.

할머니 할아버지가 맛보시더니 참 좋아하시더라구요

저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


아 찐빵 안에는 팥이 들어있었습니다.

모든 찐빵이 발아현미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

.

 



이 찐빵은 호두가 박혀있었습니다.

훨씬 고소!

찐빵 드시는 분들은 기본적으로 팥도 드실텐데

안에 들어있는 팥소도 맛있었어요

일반적인 단팥이 아니라 직접 만드신 느낌이었어요

수제 느낌이 나서 좋더라구요

훨씬 건강한 맛!



이재현 발아현미 찐빵의 쑥? 찐빵입니다.

녹차같기도 한데 이건 제가 직접 안 먹어본지라ㅠㅎㅎ

저희 할아버지가 드시고는 하나 더 드셨어요ㅎㅎ

맛있다고 좋아하셔서 제 기분까지 좋았답니당

인천 강화도 동막해변쪽 가시다가 구입하셔서

출출할 때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

.



시간이 지나도 쫀득하고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너무 식었을경우에큰 물 살짝 뿌려서 전자레인지에

데워먹으면 딱일것 같습니다^^

이상 강화도 동막해변쪽의 이재현 발아현미 찐빵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