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일회용 마스크 정확한 앞뒤구분 정보와 FDA승인 내돈내산후기~



 


안녕하세요~!

 

미세먼지에 코로나까지... 점점 위생이 중요해지고있죠

 

얼마전까지는 마스크 대란이 일어났었지만

 

이제 마스크가 없어서 못 사는 사태는 해결되어 다행입니다.

 

 

 

.

.

 

 

 

 

 


오늘은 일회용 마스크 앞뒤구분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잘 몰라서 한참을 잘못쓰고 다녔답니다ㅠㅠ

일회용 마스크 앞뒤구분도 잘 해서 써야

위생적이고 좋다고 합니다!

그럼 한 번 알아볼게용!




 

 

.

.

 

 

 


이렇게 주름이 아래로 가게 써야합니다.

그래야 먼지나 유해물질이 쌓이지 않고

아래로 떨어지겠죠?^^

 

 

 

.

.

 

 



저도 한동안 몰라서 주름이 위로가게 썼었는데

거울을 보면 모양새가 좀 이상하긴 하더라구요ㅎㅎ

 

 

 

.

.

 

 



정면으로 보면 이런 모습!

이제 일회용 마스크 앞뒤구분 방법 아시겠죠?^^

앞뒤구분 잘 해서 위생적으로 쓰고 다니자구요 우리~~

일회용 마스크 앞뒤구분에 이어

제가 직접 구입한 일회용 마스크도 같이 추천하려구용!

 

 

.

.



우성트러스트 마스크인데,

국내산인데 심지어 FDA 승인까지 받은

안전한 마스크입니다^^

 

 

.

.

 

 

 

 

 

 

 


50매짜리 1통 사서 써봤는데 좋아서 1통 더 샀어요ㅎㅎ

이렇게 뽑아쓰는 구조에요

 

 

.

.

 



3중필터로 되어있고 해당 마스크 업체에서 올려놓은

동영상에 물을 부어도 투과되지 않더라구요..!

FDA승인까지 받았다고 하니 믿음이 갔고

평도 좋아서 망설임없이 구입했어용!

 

 

.

.

 



필터는 MB필터라고합니다^^

가로 세로 길이는 17.4cm에 9.3cm에용

제가 얼굴이 작은편도 아닌데 넉넉하게 잘 맞아용ㅋㅋ

특히 끈이 넉넉해서 정말 귀가 하나도 안아프다는ㅠㅠ

전 이게 제일 좋더라구요!!

망설임없이 추천합니당♡

 

 

.

.

 


직접 구입해서 써본 후기이니 믿으셔도 되용ㅎㅎ

좋은건 공유해야죵~

그럼 지금까지 일회용 마스크 앞뒤구분 방법과

국내산 FDA 승인 3중필터 일회용 마스크 추천 글이었습니다~^^

모두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