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좁쌀여드름 없애기위해 직접 효과본 4개의 방법 총정리!! 프리메라 필링젤활용-

 

 

 

 

 

 


(제가 좁쌀여드름 없애기위해 직접 구입한 필링제입니다^^)



안녕하세요! 림츠입니다.

요즘 마스크를 계속 쓰고다녀서인지

얼굴에 좁쌀여드름이 많아졌어요..

주변에서도 다들 피부가 안 좋아지고 있다고

하소연을 하더라구요.

좁쌀여드름 없애기위해 이것저것 많이도 찾아봤네요.

일단 제가 했던 방법이 효과가 꽤 있어서

공유하고자 합니다.


.

.





<좁쌀여드름 없애기 첫 번째 방법>

 

 


일단 일주일에 1회 아~주 순한 필링제를 1~2펌프 짜서

얼굴에 전체적으로 도포한 뒤, 아주 살~살 아기 다루듯이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문질러 줍니다.

 

프리메라 필링젤은 약간 쫀쫀한 수분크림 정도의 질감이더라구요.

저는 지금 20대 후반인데, 얼굴 필링을 처음 해봐요..ㅎ

뭔가 각질을 제거한다는게 한 번 하면 더 많이 생길 것 같은

느낌이라 무서워서 안했었는데,

좁쌀여드름 없애기 위한 방법으로 필수 불가결한게

바로 이 각질제거라고 하더라구요.

 

굉장히 많은 분들이 꼭 해야하는 기초 작업이라고 해서

저도 가장 순한 필링제를 찾다가 프리메라 필링젤을 구입했어요.

풀네임은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제입니다.

 

피부가 많이 약하면 10~15일에 한 번 하는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

 

 

 

 



피부 좋은 어떤 유튜버께서 필링제는 후기에 필링이 되는지

안되는지 잘 모를 정도로 순하다는 평이 많은걸로

사야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여기저기 검색해보다가 프리메라 필링젤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

.

 



많은 분들이 프리메라 필링젤을 놓고

 

필링이 잘 되는건지 모르겠다는 평을

남겼던데 저는 처음해서 그런지 많이 나오더라구요ㅠㅠ

어느정도 문지르다가 뻑뻑해질 정도에 멈췄어요.

그리고 미온수로 얼굴을 헹궈주면 됩니다.

저는 물로만 씻는게 찝찝해서

폼클렌징 아주 조금 짜내어 거품낸다음

아주 짧게 클렌징해줬어요^^



.

.

 

 

 



<좁쌀여드름 없애기 두 번째 방법>

 


저는 프리메라 필링젤로 얼굴 각질제거를 해주고

수분공급용 팩을 딱 10분만 방치한 뒤 뗐습니다.

 

팩도 10분 넘어가면 오히려 피부에 안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팩 붙이자마자 칼같이 10분 뒤 알람설정..ㅎㅎ


팩을 다하고 얼굴은 역시 미온수로 헹궈줬어요.

이번에도 클렌징 아주 짧게 해줬습니다.

팩을 한 뒤에 물로 헹구지 않으면 오히려

얼굴 모공이 막혀서 피부 트러블이 생길 수 있다고 하니

꼭 미온수로 헹구는게 좋을 것 같아요.



.

.

 

 



<좁쌀여드름 없애기 세 번째 방법>

 

 


팩까지 하고 난 뒤 얼굴에 수분크림을 발라줬습니다.

 

얼마 전 'ebs 명의'라는 프로그램의 피부 특집편을 봤어요.

 

거기서 피부과 선생님께서 하시는 말씀이

 

1일 1팩을 하는것보다 자기 전에

 

수분크림을 충분히 바르고 자는 것이 훨씬

 

효과도 좋고 가성비 좋은 방법이라고 하더라구요.

 

그 말을 들은 뒤에는 수분크림을 2회에 걸쳐 발라주고 있습니다.

 

처음 바를 때는 얇게 도포해서 톡톡 두드려주고

 

거의 스며들었다 싶을때 수분크림을 더 덜어내어

 

얼굴에 촉촉하게 더 발라주는 방식으로요.

 

 

.

.

 

 

 

 

<좁쌀여드름 없애기 네 번째 방법>

 

 

 

하루에 물을 2L정도 먹는다.

 

물을 먹을 때 목표치를 달성하기 위해 한 번에 마시면

 

몸에서 수분 흡수를 충분히 하지 못한다고해요.

(저도 어디서 주워들은 상식ㅎㅎ)

 

그래서 두세 모금씩 15~30분 정도 텀을 두고 조금씩 마셔줬어요.

 

사실 가장 듣기 지겨운 말 중 하나가 물을 많이 마셔라.. 였어요ㅠ

 

사실 물 충분히 마시는게 몸에 좋다는거 대부분 알고있지만

 

실천하기 어려운 것 중 하나잖아요..!

 

그래서 저는 회사에서 일할 때 제가 가장 자주 볼 수 있는게 뭘까

 

생각을 해봤어요. 그건 바로...

 

 

 

.

.

 

 

 

 

 

제가 매일 화면에 띄워놓고 있는 메모장ㅎㅎ

 

이걸 어떻게 활용했냐면,

 

제가 회사에서 매일 띄워놓는 메모장에

 

'물'이라고 적고 텀블러 한 통을 비울 때마다

 

옆에 / 이런식으로 체크를 하는거에요ㅎㅎ

 

계속 보는 화면이기 때문에 볼 때마다 물을 마셨습니다.

 

이렇게 하니 하루에 회사에서 350ml 3통정도 마시더라구요.

 

이것도 정말 쉽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제 생각에 가장 효과가 좋았던 방법인 것 같아요.

 

 

.

.

 

 

 

 

 

 

이렇게 제가 나름대로 정리한 네가지 방법을 모두 알아봤어요.

 

저도 나름 신빙성 있다고 판단된 방법을 조합해본건데,

 

몇 주 해본 결과, 이 방법들이 시너지 효과를 불러일으킨건지

 

좁쌀여드름이 많이 가라앉았어요!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이 중에서도 가장 신뢰하는건 따로 있어요

 

 

.

.

 

 

 

 

위에서도 언급한 것처럼, 바로 하루에 물 2L 마시기입니다ㅎㅎ

 

프리메라 필링젤로 각질제거를 해서 막힌걸 뚫어주고

 

팩과 수분크림으로 수분 공급해준것도 물론

 

좋은 방법이었던건 인정!

 

하지만 하루에 물을 2L 마셔서인지 속에서부터 차오르는

 

수분감이랄까? 확실히 피부가 촉촉해졌어요.

 

물론 이 네가지 방법의 시너지 효과일수도 있겠지만요!^^

 

 

 

 

 

(프리메라 필링젤 사진 중간중간 첨부+_+)

 

 

 

 

 

 

 

 

 

결과적으로 첫 목적이었던 좁쌀여드름 없애기가

 

아직 몇 주밖에 되지않아 전부 없어지진 않았지만

 

확실히 많이 가라앉았고,

 

피부가 촉촉해지고 피부톤도 맑아져서 정말 만족해요.

 

.

.

 

 

이대로 한달, 두달, 세달..

 

시간이 흐를수록 피부가 더 좋아졌으면 좋겠네요^^

 

아마 이 방법만 꾸준히 사용한다면

 

분명 지금보다 훨씬 좋아질거라고 믿어 의심치않아요.

 

안그래도 코로나때문에 싱숭생숭한 판국에

 

피부까지 안 좋아지고 있는 여러분..

 

힘내시고..

 

제가 한 방법이 정답은 아니지만,

 

저는 효과를 봤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당ㅎㅎ

 

하지만 모두의 피부상태는 다 다르기 때문에

 

본인에 맞게 횟수나 용량 등을 조절해서 실천하시면

 

좋을 것 같으니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2020/10/05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일회용 마스크 정확한 앞뒤구분 정보와 FDA승인 내돈내산후기~

 

일회용 마스크 정확한 앞뒤구분 정보와 FDA승인 내돈내산후기~

안녕하세요~! 미세먼지에 코로나까지... 점점 위생이 중요해지고있죠 얼마전까지는 마스크 대란이 일어났었지만 이제 마스크가 없어서 못 사는 사태는 해결되어 다행입니다. . . 오늘은 일회용 �

lim-z.tistory.com

2020/09/24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수원 한국건강관리협회- 레디프리산 먹는 꿀팁! 신의한수~ 대장내시경 후기

 

수원 한국건강관리협회- 레디프리산 먹는 꿀팁! 신의한수~ 대장내시경 후기

2020/10/08 - [분류 전체보기] - 우수내시경인증제- 까다로운 기준 통과한 곳에서 내시경 안심하고 받으세요. 우수내시경인증제- 까다로운 기준 통과한 곳에서 내시경 안심하고 받으세요. 안녕하세�

lim-z.tistory.com

2020/10/07 - [분류 전체보기] - 자담치킨메뉴- 솔직한 후기. 가격까지 확인해보세요.

 

자담치킨메뉴- 솔직한 후기. 가격까지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죠..! 날씨 영향인지는 몰라도 요즘 귀차니즘이 정말 심해졌답니다... 집에서 밥 해먹는게 왜이리 귀찮은지.. 항상 배달음식을 찾게되더라구요ㅠ 우리나

lim-z.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