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질스튜어트 가방- 대학생부터 30대까지 들기 좋아요. 내돈내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림츠입니다.

오늘은 제가 직접 구입해서 써본 질스튜어트 가방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사실 제가 가방을 자주 사는 편은 아닙니다.

백에 욕심이 많은 편은 아니라서

그냥 무난한거 하나 사서 주구장창 들고 다니는 스타일..

전에 쓰던 가방도 너무 오래 들고 다니다보니

헤진 부분이 많길래 바꾸게 되었습니다.


.

.





가방을 고를 때 제 기준은 이렇습니다.

1. 여기저기 매치가 자유로운 무난한 스타일

2. 너무 크진 않지만 그래도 내용물이 꽤 많이 들어가는 가방

3. 가격 대비 질이 좋은 가방

이 세가지 기준에 부합한 가방이 바로 이 가방입니다.

제품명은 질스튜어트 가방 중

'블랙 가죽 골드 하트로고 버킷백' 입니다.

보기에도 무난하고 많이 들어가 보이죠?^^





저는 조잡한 디자인의 가방보다는 무난한 디자인의 가방이

질리지 않고 좋더라구요.

질스튜어트만의 골드 하트로고가 포인트 장식으로

들어가 있어서 또 너무 심심하지는 않아요.

데일리백으로 만족하며 거의 두 달간 매일 들었다는...


.

.




 


가죽 소재는 PU라고 되어있더라구요.

합성가죽 소재라고 하는데, 견고한 소재라고해요.

제가 가방을 험하게 다루지 않아서 그럴수도 있지만

두 달간 갖고다닌 결과,

눈에 보이는 스크래치 등은 없어서

 

안심하며 사용중입니다.


.

.



 


그리고 이 질스튜어트 가방은 끈이 두가지에요.

탈착이 가능하니 옷 컨셉에 따라서 고를 수 있어요.

한 개는 얇고 길어서 세미정장은 물론 캐주얼룩까지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무난한 끈입니다.

제 키가 165cm정도 되는데,

제가 맸을 때 엉덩이 부분까지 내려와요.

그리고 이 얇은 가죽끈은 길이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실 키와는 상관 없을 것 같습니다.

또한 크로스로 매도 예쁘더라구요.


.

.





또 하나의 끈은 바로 이 천으로 된 끈이에요.

얇고 긴 가죽 끈보다 캐주얼한 느낌이라

편하게 입고 이 끈을 연결해서 가방을 매면

좀 더 캐주얼하고 편안해보이더라구요.

그래봤자 끈 하나 바꾼건데 뭐 그리 차이가 나겠어?

라고 생각했는데, 느낌이 정말 달라져서 신기했답니다.


.

.





옆모습이에요. 내용물이 꽤 많이 들어가는데,

보기에는 그리 커보이지 않죠?

전 이 점이 가장 맘에 들더라구요.

사실 보기에도 너무 큰 핸드백은 갖고다니기 부담스러운데

이 가방은 딱 적당해요.


.

.




지퍼형식으로 완전히 가방을 닫진 못해요.

가운데 똑딱이 자석 버튼이 있어서 이걸 사용하면 됩니다.

제가 생각하는 유일한 단점이에요.

가끔 가방이 뒤집어지는 경우도 있잖아요~

그럴 때 소지품이 쏟아질 가능성이 있으니까요.

하지만 저는 작은 소지품 등은 종류에 따라

파우치 여러개에 나눠 담는 편이라서

소지품이 와장창 떨어지는 걱정은 없긴해요..!

이런 가방을 사용할 때 뿐만 아니라

파우치 여러 개에 나눠서 갖고 다니면

가방 속이 정돈되어 소지품 찾기도 편하니까

이 방법 추천합니당^^


.

.





제가 산 질스튜어트 가방 뒷편입니다.

봉제선이 있어서 민무늬보단 낫더라구요.

이 봉제선은 안쪽 주머니 모양대로 생긴 것 같아요.



.

.



 


질스튜어트의 금색 하트로고 장식!

보고 있으면 반짝임이 꽤 예쁘더라구요.

로고가 싸구려 느낌이 안 들어서 좋아용





가방 자체의 정가는 198,000원으로 되어있긴한데

거의 15만원대면 살 수 있더라구요.

저는 LF몰 할인쿠폰 등으로

더 저렴하게 샀어요!

아마 가입하면 주는 혜택도 좋을거에요.

여기서 사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끔 LF몰 구경하는데, 여기는 정품취급만 하니까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예전에 남자친구 지갑과 아빠 지갑도

LF몰에서 구입했는데 배송도 맘에 들었답니다.

그냥 참고하시라고 적습니당ㅎㅎ


.

.





질스튜어트 가방 내부 모습입니다.

안쪽에 주머니 2개가 있죠?

저는 한 쪽엔 빨리 꺼내야하는 교통카드,

그 옆엔 카드지갑을 넣습니다.

짐이 많은걸 싫어해서 가벼운 카드지갑에

꼭 필요한 카드와 소액의 현금만 갖고 다녀용

주머니가 꽤 깊어서 전 좋더라구요^^

내부는 보이다시피 상당히 깊숙해서

내용물이 꽤 많이 들어갑니다.

저는 평소에 필요한 소지품만 들고다니긴 하는데

그래도 가끔 편의점에서 뭘 사거나 했을 때는

의도치 않게 짐이 많아질 때가 있잖아요~

그럴 때에는 거의 이 가방하나에 다 들어가기 때문에

따로 쇼핑백이나 비닐봉투를 들지 않아도 되어서

번거로운걸 싫어하는 저에겐 참 좋은 사이즈의 가방입니다.


.

.




LF몰에 질스튜어트 가방 종류가 꽤 많더라구요.

저는 이걸로 골랐지만

사이즈나 디자인 등등 괜찮은 제품이 참 많으니

고르는 재미도 있답니다~

지금까지 질스튜어트 가방에 대한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2020/10/27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나이키 에어맥스 엑시스- 발편한 운동화 솔직후기

 

나이키 에어맥스 엑시스- 발편한 운동화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림츠입니다. 요즘 바빠서 포스팅을 못했네요ㅠㅠ 오늘은 제가 요즘 잘 신고있는 나이키 에어맥스 엑시스 신발에 대한 리뷰글을 준비했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는 워낙 유명하죠..!

lim-z.tistory.com

2020/10/21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임영웅 피자- 청년피자 메뉴와 가격 싹다 정리해봄!

 

임영웅 피자- 청년피자 메뉴와 가격 싹다 정리해봄!

안녕하세요 림츠입니다. 오늘은 미스터트롯 진으로 우승한 그 분의 피자. 임영웅 피자에 대한 솔직후기를 준비했습니다. 정말 남녀노소 임영웅씨에 열광하시더라구요! 하루는 피자를 먹고싶어

lim-z.tistory.com

2020/10/14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좁쌀여드름 없애기위해 직접 효과본 4개의 방법 총정리!! 프리메라 필링젤활용-

 

좁쌀여드름 없애기위해 직접 효과본 4개의 방법 총정리!! 프리메라 필링젤활용-

(제가 좁쌀여드름 없애기위해 직접 구입한 필링제입니다^^) 안녕하세요! 림츠입니다. 요즘 마스크를 계속 쓰고다녀서인지 얼굴에 좁쌀여드름이 많아졌어요.. 주변에서도 다들 피부가 안 좋아지

lim-z.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