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나이키 에어맥스 엑시스- 발편한 운동화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림츠입니다.

 

요즘 바빠서 포스팅을 못했네요ㅠㅠ

 

오늘은 제가 요즘 잘 신고있는

 

나이키 에어맥스 엑시스 신발에 대한 리뷰글을 준비했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는 워낙 유명하죠..!

 

저는 사실 제가 산건 아니고,

 

제 동생이 사줘서 잘 신고있습니당ㅎㅎ

 

제가 좀 충분히 신고 다닌 후 리뷰하는거라

 

이 신발 구입하실 분들은

 

제 글 보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

.

 

 

 

 

정확한 상품코드를 알고 싶어서 찍어본 사진이에용

 

나이키 에어맥스 엑시스라고 되어있지 않고

 

AA2168-003이라고 표기되어있습니다.

 

스타일 코드라고 하는데, 색상마다 코드가 다릅니다.

 

검정색은 스타일코드가 AA2168-002라고 합니다.

 

 

.

.

 

 

 

 

제가 좀 신고다녀서 때가 살짝 탔어요ㅎㅎ

 

나이키 에어맥스 엑시스 신발 아래부분이에요~

 

저는 에어맥스는 처음 신어보는데,

 

확실히 걸을 때 발이 참 가벼워서 좋더라구요.

 

사실 아무리 젊어도 관절은 적어도 20대부터

 

조심해서 관리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최소한 신발만큼은 품질이 좋은걸로

 

사야할 것 같아요..!

 

 

.

.

 

 

 

 

사실 저는 평소에 스니커즈 운동화를 좋아하는데,

 

컨버스같은 신발은 밑창이 푹신하지 않다보니

 

오래 걸으면 발바닥 뿐만아니라

 

무릎까지 아파오더라구요ㅠㅠ

 

한 번 아프고 난 뒤에는 신발에 대한 중요성을

 

새삼 느끼고 있답니다..

 

(그래서 지인들한테도 신발 좋은거 신으라고 잔소리 중..)

 

 

.

.

 

 

 

일단 에어맥스는 푹신하고 가벼운게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에어부분이 투명해서 뭔가 더 가벼워보이는 느낌!

 

밑창 소재는 발포고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하루종일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다 좋은데!! 단점 하나는,

 

제 동생도 몇 번 신어보고는

 

엄지발가락이 조금 아프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새끼발가락이 조금 아팠어요.

 

하지만 저는 크게 스트레스 받을정도가 아니어서

 

잘 신고 있지만요^^

 

모두 발 모양이 다르기 때문에,

 

매장가셔서 직접 신어보시는게 가장 좋을 것 같아요.

 

구입하실 땐 온라인이 저렴하니까 참고하세용

 

나이키 공식사이트에서 세일하던데

 

하프클럽도 한번 검색해보세요^^

 

 

.

.

 

 

 

 

나이키 에어맥스 엑시스 소재는

 

메쉬구조로 되어있다고 합니다.

 

탄탄한 구조이고 워낙 공기가 잘 통하는 소재이다보니

 

쾌적하게 신을 수 있었어요.

 

나이키 공식 사이트에 가서 보니

 

에어맥스는 나이키의 혁명이라고 나와있네요ㅠㅠ

 

가볍고.. 편하고.. 정말 최고인듯..

 

이 에어는 1987년에 처음 선보인거라고 하는데,

 

저는 이렇게 오래된 줄 몰랐네요..!

 

 

.

.

 

 

 

 

 

제가 신고다니는 나이키 에어맥스 엑시스는

 

흰 바탕에 빨간색 로고라서

 

더 예쁜 것 같아요.

 

너무 튀지 않으면서 포인트가 되는 색이라

 

보면 볼수록 질리지 않고 좋더라구요^^

 

캐주얼룩에는 당연히 잘 어울리고,

 

치마랑 입어도 잘 어울려요!

 

무난하게 여기저기 다 매칭가능한 아이템!

 

 

 

.

.

 

 

 

 

 

 

.

.

 

 

 

 

 

뒷모습 사진입니다.

 

평소에는 키차이가 좀 나는 남자친구인데,

 

이걸 신고 만나면 확실히 눈높이가 달라지더라구요ㅎㅎ

 

키높이 효과까지 있어서 좋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엑시스 블랙색상도

 

밑창부분이 흰색입니다.

 

저는 처음에 흰색이라 때 탈까봐

 

스트레스 받곤 했는데,

 

사실 때는 별로 타지 않더라구요^^

 

진흙바닥같은 곳만 조심해서 신으면

 

때 타는건 걱정 안하셔도 될것 같아요~

 

 

.

.

 

 

 

 

나이키 로고가 안쪽에 작게 하나 더 있는데,

 

뭔가 감각적이어 보인다는ㅎㅎ

 

그리고 천 자체가 메쉬로 다 되어있지 않고

 

고무로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훨씬 튼튼하게 신을 수 있더라구요.

 

 

 

.

.

 

 

 

 

참고하시라고 공식사이트에서 가져온 정보입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엑시스 소재는

 

겉감이 합성수지와 폴리에스터 100%로 이루어져있어요.

 

안감은 폴리에스터 100%라고 합니다.

 

밑창은 합성수지, 합성고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치수는 220부터 270까지라고 나와있네요.

 

 

 

 

.

.

.

 

 

 

 

 

 

사이즈 가이드입니다.

 

측정을 어떻게 하는지는 아래 참고하시면 될 것 같구요~

 

 

 

 

.

.

 

 

 

 

여성 신발 발 사이즈 측정하는 방법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가져와봤습니다.

 

종이를 밑에 깔고 발을 올린 뒤

 

발 뒤꿈치와 가장 긴 발가락 지점을 표시해서

 

발길이를 측정하면 된다고 합니다.

 

공식사이트에서 알려주는 방법이니

 

이대로 하시면 사이즈 고르시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리뷰도 많이 찾아보시구요..!!

 

지금까지 제가 직접 신고 다닌 뒤 남기는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10/15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허리 삐끗했을때- 정말 아팠던 통증에 효과 확실했던 스트레칭 총정리!

 

허리 삐끗했을때- 정말 아팠던 통증에 효과 확실했던 스트레칭 총정리!

안녕하세요~ 림츠입니다. 오늘은 허리삐끗했을때 어떻게 하면 좋을지, 막막한 분들께 제가 효과를 본 방법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 . 허리삐끗했을때 병원가서 치료받을 시간은 없고, 약 먹는

lim-z.tistory.com

2020/10/05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일회용 마스크 정확한 앞뒤구분 정보와 FDA승인 내돈내산후기~

 

일회용 마스크 정확한 앞뒤구분 정보와 FDA승인 내돈내산후기~

안녕하세요~! 미세먼지에 코로나까지... 점점 위생이 중요해지고있죠 얼마전까지는 마스크 대란이 일어났었지만 이제 마스크가 없어서 못 사는 사태는 해결되어 다행입니다. . . 오늘은 일회용

lim-z.tistory.com

2020/09/24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수원 한국건강관리협회- 레디프리산 먹는 꿀팁! 신의한수~ 대장내시경 후기

 

수원 한국건강관리협회- 레디프리산 먹는 꿀팁! 신의한수~ 대장내시경 후기

2020/10/08 - [분류 전체보기] - 우수내시경인증제- 까다로운 기준 통과한 곳에서 내시경 안심하고 받으세요. 우수내시경인증제- 까다로운 기준 통과한 곳에서 내시경 안심하고 받으세요. 안녕하세

lim-z.tistory.com

2020/09/23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강릉 만동제과+ 메뉴별 특징과 가격까지 한눈에!-2박3일 강릉여행 2탄!

 

강릉 만동제과+ 메뉴별 특징과 가격까지 한눈에!-2박3일 강릉여행 2탄!

안녕하세요 여러분~! 2박3일 강릉여행 2탄 포스팅입니다!! 지난 여름휴가에 다녀온건데 참 좋았던 추억이라 글 쓰면서도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ㅠㅠ! 그 중에서도 최고였던건 강릉 만동제

lim-z.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