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임영웅 피자- 청년피자 메뉴와 가격 싹다 정리해봄!

 


안녕하세요 림츠입니다.

오늘은 미스터트롯 진으로 우승한 그 분의 피자.

임영웅 피자에 대한 솔직후기를 준비했습니다.

정말 남녀노소 임영웅씨에 열광하시더라구요!

하루는 피자를 먹고싶어서 요기요를 둘러보다가

 

슈퍼레드위크 브랜드에 이 피자가 있어서 클릭했지요ㅎ

 

그런데 알고보니 미스터트롯에 나와 유명하신

 

임영웅씨가 브랜드 모델이시더라구요^^

 

.

.

 


이게 임영웅 피자, 청년피자입니다.

여러 광고에서 자주 보이시던데 피자광고까지 섭렵!

싸인도 되어있네요^^

청년피자 메뉴도 꽤 다양해요!

너무 다양해서 고르는데 한참 걸렸답니다..

저처럼 결정장애 있는 분들은 좀 힘드실듯ㅠㅠㅎㅎ

주문하시기 전에 참고하시라고 메뉴사진 첨부합니당

.

.



 



일단 인기메뉴라고해요~

인기있는 메뉴들은 항상 상단에 있더라구요.

매드쉬림프도 맛있을 것 같아요ㅠㅠ


 

 



이건 money 세트라고 합니다^^

피자와 치킨닭다리, 스파게티와 리조또를 실속있게

한 번에 주문할 수 있다고해요

푸짐하고 다양한걸 원하시는 분들은 이 세트를 주문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

 

 


이건 일반 세트메뉴에요

 

피자와 사이드로 구성이 되어있네요.


 

 



임영웅 피자 청년피자의 가장 맘에 드는점은

반반피자가 가능하다는 점이었어요.

두 가지를 선택 할 수 있어서 여러가지 맛보고 싶을때!

하지만 두 판을 주문하기엔 부담스러울 때!

선택하기 딱 좋은 옵션인 것 같아요~

저는 청년피자(임영웅 피자) 메뉴 중 반반피자를 주문했어요.

 

진짜감자피자와 할라불고기를 반반씩 선택했답니다~



실속두판피자도 있어요!

여러명이서 먹으려고할때 좋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사실 저는 피자를 굉장히 좋아하는지라

한 번 주문할때 아예 두판을 시켜서

먹을만큼 먹고 남은건 바로 냉동보관을해요

그럼 언제든 먹고싶을때 또 주문하지 않아도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으면 정말 갓 한 피자같더라구요!

아니면 전자레인지에 해동을 한 뒤에

후라이팬에 아랫면만 살짝 구워주면

전자레인지에만 데운 것 보다 훨씬 더 맛있답니당-

사실 배달요금도 만만치 않고
(물론 요기요 슈퍼레드위크때 주문하면 배달료는 안듭니다.)

그래도 피자 두판을 한 번에 주문하는게

더 경제적이긴하더라구요~ㅎㅎ

임영웅 피자라고 풀리는 이 청년피자는 한 번도

안 먹어봤던지라 테스트삼아 한 판만 주문했는데,

이번에 먹어보니 맛있어서 나중에는 두 판을 한 번에

주문하려구요^^ 두고두고 먹어야죵~

어차피 냉동보관하면 오래가니까 걱정없다는!ㅎㅎ

 

.

.

 

 

 


청년피자 메뉴 중 바삭한 허니비 피자가 유명하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별로 끌리지 않아서

진짜감자와 할라불고기로 겟 했습니다.


 

.

.

 

.

.

.

.




.

.

.

.



종류가 정~~말 많죠?!

이러니 제가 고르는데 한참 걸렸다는ㅎㅎ

선택이 빠르신 분들 부럽습니다..ㅎ



청년피자 반반피자 라지사이즈를 주문했는데

기본구성은 이렇습니다.

피클, 청양마요소스(이건 지점마다 다른 것 같아요),
핫소스, 파마산치즈




제가 주문한 청년피자에서는 요기요로 주문하니

리뷰이벤트로 여러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었는데

저는 사이다를 선택했어요^^

당연히 리뷰는 작성해야겠죵~

저도 정성껏 사진찍어서 리뷰를 작성했답니다~


.

.


청년피자는 임영웅 피자라고도 불릴만큼

모델이 그만큼 중요한 것 같아요.

사진과 그 뒷면에 싸인까지 들어있더라구요~

유명하신 분의 싸인이니 서랍 속에 고이 모셔두었답니당.

저는 임영웅씨의 팬은 아니지만

인상도 좋아보이시고 노래도 잘 부르시고

인기가 많은데는 다 이유가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주문한 진짜감자 피자입니다.

반반피자답게 4조각씩 나눠서 다른 메뉴로 구성되어있어요

진짜감자피자는 베이컨과 치즈, 감자가

맛의 조화를 이룹니다. 풍미가 상당히 좋더라구요

도우도 너무 두껍지 않고 딱 적당해요

함께 주신 청양마요소스에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용



다음은 나머지 절반인 할라불고기피자 입니다.

할라피뇨가 들어있어서 조금 매콤하긴 합니다.

그런데 달큰한 불고기가 그 매콤함을 잡아주더라구요

조합이 매콤한 것과 달큰한 것이 섞여서

너무 맛있었어요.

저같은 맵찔이도 맛있게 먹을 정도랍니다.


지금까지 임영웅 피자라고 불리우는 청년피자에 대한

솔직리뷰였습니다^^

모두 맛있는 식사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2020/10/07 - [분류 전체보기] - 자담치킨메뉴- 솔직한 후기. 가격까지 확인해보세요.

 

자담치킨메뉴- 솔직한 후기. 가격까지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죠..! 날씨 영향인지는 몰라도 요즘 귀차니즘이 정말 심해졌답니다... 집에서 밥 해먹는게 왜이리 귀찮은지.. 항상 배달음식을 찾게되더라구요ㅠ 우리나

lim-z.tistory.com

2020/10/19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교촌치킨 메뉴- 단짠? 허니콤보 처음 먹어본 솔직후기. 가격과 칼로리까지~

 

교촌치킨 메뉴- 단짠? 허니콤보 처음 먹어본 솔직후기. 가격과 칼로리까지~

안녕하세요 림츠입니다!^^ 지난주 불금에 교촌치킨 메뉴 중 남녀노소 모두 좋아한다고 소문난 교촌치킨의 허니콤보를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사실 저는 처음 먹어보는거였답니다. 워낙 맛있다고

lim-z.tistory.com

2020/10/20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신전떡볶이 메뉴- 치즈풍미 가득한 솔직리뷰와 가격,칼로리는?

 

신전떡볶이 메뉴- 치즈풍미 가득한 솔직리뷰와 가격,칼로리는?

안녕하세요 림츠입니다. 오늘은 신전떡볶이 메뉴 포스팅을 해봅니다^^ . .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저는 요즘 배달 음식을 굉장히 자주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요�

lim-z.tistory.com

2020/09/21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경기도 여주여행* 여주캠핑이나 여주차박은 여기에서! 금은모래강변공원, 여주 양섬지구공원 캠핑까지 한눈에♡ 경기도 가볼만한곳!

 

경기도 여주여행* 여주캠핑이나 여주차박은 여기에서! 금은모래강변공원, 여주 양섬지구공원 캠

안녕하세요! 이번년도에는 코로나가 참 질기게 안 끝나네요ㅠㅠ 그렇다고 계속 집에 있는것도 너무너무 답답하죠... 저는 남자친구와 남자친구 강아지 콩이와 경기도 여주여행을 짧게나마 다녀

lim-z.tistory.com

2020/09/24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수원 한국건강관리협회- 레디프리산 먹는 꿀팁! 신의한수~ 대장내시경 후기

 

수원 한국건강관리협회- 레디프리산 먹는 꿀팁! 신의한수~ 대장내시경 후기

2020/10/08 - [분류 전체보기] - 우수내시경인증제- 까다로운 기준 통과한 곳에서 내시경 안심하고 받으세요. 우수내시경인증제- 까다로운 기준 통과한 곳에서 내시경 안심하고 받으세요. 안녕하세�

lim-z.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