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신전떡볶이 메뉴- 치즈풍미 가득한 솔직리뷰와 가격,칼로리는?





 

 

 

 

 

 

 

 

안녕하세요 림츠입니다.

 

오늘은 신전떡볶이 메뉴 포스팅을 해봅니다^^

 

 

.

.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저는 요즘 배달 음식을 굉장히 자주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요리해서 먹는 것이란 저에겐 사치..

퇴근 후 집에 와서 씻고 정리하면 시간소요가 엄청나서

도저히 요리해 먹을 엄두가 안 나더라구요ㅎㅎ

재료준비도 시간 소요가 많은데

뒷정리까지 하려면 정말 오래걸리더라구요ㅠㅠ

 

항상 요리해서 드시는 분들 존경스럽습니다.

 

 

 

배달음식은 너무 편리해서 포기 못해요 흑..

 

먹고싶은게 뭔지 고민하는 재미가 있는 배달음식~

 

이 날은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어서 주문했어요^^

 

 

.

.

 

 

 

 

 

 

 

짜잔~~ 최소 주문금액을 맞추기 위해

 

치즈떡볶이 2인분과 튀김 등을 주문했어요~

 

동네 신전떡볶이 가게가 저녁 9시 30분까지 영업이라

 

아주 부리나케 서둘러 주문했다는..

 

먹는 것 만큼음 최선을 다하는 나란사람..ㅎㅎ

 

 

요즘 추워져서 그런지 떡, 빵 위주로 자주 땡기더라구요ㅠ

제가 어렸을 때 빵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한 적이 있는데

거기 사장님께서 겨울에 확실히 매출이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크리스마스 말고도 겨울에는 사람이 심리적으로

빵을 자주 사 먹는다고 하네요ㅎㅎ

 

 

 

.

.

 

 

 

 

 

 

 

가격은 치즈떡볶이 1인분에 4,000원 입니다.

 

 

 

배달온지 얼마 되지않아 아직 뜨거운 떡볶이입니다.

 

진공포장되어 오는데, 비닐에 그려져있는 그림이 너무 귀엽지않나요ㅎㅎ

 

이런 아기자기한것 너무 좋아용~

 

 

.

.

 

 

신전떡볶이 메뉴 중 치즈떡볶이는 치즈 양이 푸짐해서

 

제가 너무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랍니다~

 

최소 주문금액이 12,000원이어서

 

여기에 맞추기 위해 2인분이나 주문했지만,

 

어차피 이틀이면 클리어 가능!

 

 

 

 

 

 

 

 

 

함께 주문한 튀김이에요~

 

황금빛깔..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또 먹고싶네요ㅠㅠ

 

가격은 아래 참고 해주세요^^

 

 

.

.

 

 

- 튀김어묵 6개 : 1,500원

 

- 김말이 3개 : 1,500원

 

- 치즈볼 4개 : 2,000원

 

 

 

저는 개인적으로 신전떡볶이 메뉴 중 튀김어묵을 좋아해요!

 

쫄깃하고 고소하고 담백하고..

 

소스에 찍어먹어도 JMT 입니다 ~_~

 

그래서 튀김어묵은 항상 주문하는 편입니다^^

 

안 드셔본 분은 꼭 드셔보세요~

 

 

.

.

 

 

 

 

 

 

 

튀김 근접샷~

 

너무 바삭바삭해서 맛있는 튀김들~

 

 

 

 

 

 

 

 

 

 

치즈 근접샷!

 

신전은 치즈를 추가하면 양이 푸짐하잖아요~

 

풍미가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떡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지만,

 

그냥 치즈만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식기 전에 잘 늘어날 때 빨리 먹는편입니다ㅎㅎ

 

 

.

.

 

 

 

 

 

 

 

신전 튀김어묵을 소스에 찍어봤어용

 

빨간 소스가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뭐든지 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있는 것 같아요^^

 

넘나 쫄깃한 것~

 

 

예전에는 떡볶이를 먹을 때 쌀떡을 좋아했었어요.

그런데 요즘에는 신전처럼 밀떡이 좋더라구요^^

간이 더 빨리 베어들어서 더 맛있는 것 같기도하고

더 말랑말랑해서 먹기가 편해요.

 

 

.

.

 

 

 

 

 

 

 

신전떡볶이 메뉴 중 김말이..!

 

안에 당면이 가득 채워져있고,

 

튀김 겉면이 정말 바삭해요!

 

이것도 역시 소스에 푹 찍어서 먹으면

 

너무 맛있더라구요~

한 입 베어문다음 안쪽에 소스를 채워서 먹으면

찍어먹는것보다 더 맛있어용

 

 

.

.

 

 

 

 

 

 
신전떡볶이 메뉴 중 치즈볼 드셔보셨나요?

치킨집의 치즈볼 못지않게

이것도 너무 맛있답니다!

2천원에 4개인데 사이즈는 작은 편이긴해요

두입 베어물면 되는 정도의 크기입니다.

그냥 먹어도 물론 맛있는데

특히 떡볶이 소스에 찍어 먹으니까

치즈 풍미가 훨씬 더 좋게 느껴지더라구요^^

떡과 치즈, 그리고 이 치즈볼을 한 번에 먹으면

입안 가득 식감이 너무 좋아용!

집에가서 남은 신전떡볶이 또 먹어야지..ㅎㅎ


마지막으로 칼로리에 대해 알아볼게요^^

 

.

.



신전떡볶이 메뉴 중 일반 떡볶이 기준으로

1인 정량이 190~200g이라고 해요.

그리고 100g당 226칼로리라고 하네요^^

그럼 대략 떡볶이 한 팩을 먹었을 때

450 칼로리 정도 되겠습니다.



김말이 튀김은 한 개에 64칼로리 정도 한다고해요.

물론 튀김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으나

나머지도 비슷한 정도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지금까지 치즈떡볶이, 김말이튀김, 치즈볼, 튀김어묵에 대한

 

솔직 리뷰였습니다^^

다들 오늘 뭐 드실지 결정하셨나요?

맛있게 드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2020/10/07 - [분류 전체보기] - 자담치킨메뉴- 솔직한 후기. 가격까지 확인해보세요.

 

자담치킨메뉴- 솔직한 후기. 가격까지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죠..! 날씨 영향인지는 몰라도 요즘 귀차니즘이 정말 심해졌답니다... 집에서 밥 해먹는게 왜이리 귀찮은지.. 항상 배달음식을 찾게되더라구요ㅠ 우리나

lim-z.tistory.com

2020/10/19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교촌치킨 메뉴- 단짠? 허니콤보 처음 먹어본 솔직후기. 가격과 칼로리까지~

 

교촌치킨 메뉴- 단짠? 허니콤보 처음 먹어본 솔직후기. 가격과 칼로리까지~

안녕하세요 림츠입니다!^^ 지난주 불금에 교촌치킨 메뉴 중 남녀노소 모두 좋아한다고 소문난 교촌치킨의 허니콤보를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사실 저는 처음 먹어보는거였답니다. 워낙 맛있다고

lim-z.tistory.com

2020/09/21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경기도 여주여행* 여주캠핑이나 여주차박은 여기에서! 금은모래강변공원, 여주 양섬지구공원 캠핑까지 한눈에♡ 경기도 가볼만한곳!

 

경기도 여주여행* 여주캠핑이나 여주차박은 여기에서! 금은모래강변공원, 여주 양섬지구공원 캠

안녕하세요! 이번년도에는 코로나가 참 질기게 안 끝나네요ㅠㅠ 그렇다고 계속 집에 있는것도 너무너무 답답하죠... 저는 남자친구와 남자친구 강아지 콩이와 경기도 여주여행을 짧게나마 다녀

lim-z.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