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경기도 가볼만한곳 찾다가 여주여행 중 진짜 좋은곳 발견!

 

 

 



 

안녕하세요. 림츠입니다.

다시 확진자가 많아진 시점에..

집에서 사진첩을 뒤적이다가 또 놀러가고 싶어서

포스팅이라도 하며 추억을 되새겨봅니다ㅜㅠ




2주전쯤 경기도 가볼만한 곳을

폭풍검색하다가 여주여행을 해보기로 했어요.

무작정 도착하긴 했는데, 어딜 가야하나 또다시 검색했죠

근교여행이라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진 않았던터라ㅎㅎ




그러다 발견한 백패킹 명소 여주 강천섬.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유원지라고해요.

가로폭이 무려 1km..!

이따가 나오는 광활한 사진에 놀라실거예요!

 

.

.





요즘같은 코로나 시국에 놀러가는 건 좀 그렇지만

그래도 계속 집에만 있을 수는 없는 노릇이니

여주여행 가셔서 강천섬 방문하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서

간략한 정보와 제 느낀점을 풀어볼까 합니다.



 

.

.

 



저희가 갔을때는 캠핑하는 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그렇지만 워낙 공간이 넓어서 붐빈다는 느낌은 거의 안들었구요ㅎㅎ

텐트간 간격도 굉장히 넓직하더라구요.

 

 

 

.

.



저희는 그냥 강아지와 산책 겸 간거였지만

캠핑목적으로 가시는거면 차는 주차장에 세워두고

장비만 챙겨서 들어가셔야하니 꼭 참고할 부분인것 같아요

다들 큼직한 배낭이나 카트에 짐을 싣고 들어가시더라구요

저희도 한때 초보캠핑족이긴 했는데

초보에서 멈춰있음..

한동안 매주 주말마다 가다가 힘들어서 안간지 좀 됐네요ㅎㅎ

그래도 막상 다시 하고싶은 생각도 드는 요즘이에요.

너무 덥거나 너무 춥지 않으면 캠핑생각이 나나봐요~




 

.

.


날씨가 정말 좋았던 날이에요.

불과 2주전인데 꽃들이 만개해있었네요

오후 3~4시쯤 갔는데 가는 길에 태양이 직빵이라..

이 시간은 피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드라마 가을동화가 생각나는 사진인 것 같아요.

제가 찍었지만 마음에 드네요!

여주여행은 강천섬이 가장 좋았는데

경기도 가볼만한곳 찾으신다면 이 곳 가보세요

후회안하실 것 같아요.

이 사진은 입구 들어와서 찍은거예요.

진입로는 유원지 중앙쪽과 보행로 두 곳이라고 합니다.

어느 쪽으로 들어오시든 유원지 한바퀴를 돌 수 있도록

둘레길로 연결되어 있다고해요.




 

.

.


이것만 봐도 태양이 얼마나 강렬했는지 느껴지시죠ㅎㅎ

음 주차요금 궁금하실 수도 있는데

다행히 무료입니다. 입장료도 없구요~

24시간 개방되어있어서 언제든 출입이 가능하다고해요.

차량 출입이 가능하면 더할나위 없이 좋겠다는

생각을 했지만, 숲을 걸어서 둘러볼 수 있도록

이러한 목적으로 만들어진 생태유원지라고 하니

그냥 걸으면서 경치 풍경도 보고 사진도 찍고..

이런것에 만족해야겠어요!

걸으면서 건강도 챙기구요~



.

.

 

.

.



다시 보고싶은 벚꽃..

이후에 비도 오고 거의 다 졌네요..!

벚꽃 보려면 3월 말에서 4월초에 가시면 좋겠죠?ㅎㅎ

근데 워낙 다양한 나무와 꽃, 식물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

.


제가 놀랐던 부분은 바로 이 광활한 잔디밭!

사진에서 보이는건 극히 일부분이구요

정말 넓더라구요. 주변에 키가 큰 나무들이 많아서

이국적인 느낌도 상당히 들고

가장자리에 호수와 벤치 등을 보면 외국같아요

.

.

 



한가지 단점으로 다가왔던건 바로 화장실인데요

남자화장실은 한산한 것 같았는데

여자화장실 줄이 어마어마하게 길더라구요

토요일 낮이라 더 그랬던 것 같아요!

아무래도 캠핑하시는 분도 많고 아이들도 있다보니

화장실이 붐비는 단점이..

그래도 여주여행하다가 산책겸 사진찍을겸

잠깐 들렸던 저희는 큰 문제 없었지만요..!

.

.





.

.

 
귀여운 남친 강아지 콩이♡

그냥 바라보고만 있어도 사랑스러워요.

민들레와 같이 있는게 색감이 예뻐서 찰칵.

강아지 데리고 오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그리거 차가 다니지 않는 안전한 곳이라

특히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기에 참 좋은 것 같아요.

뛰다가 넘어져도 거의 잔디밭이라 크게 다칠 위험도

적을 것 같네요^^

모두 가족들과 함께 경기도 가볼만한 곳을 찾으신다면

여주여행 어떠신가요? 가신다면 강천섬 들러보세요~

가족 또는 친구, 연인과 돗자리펴고 이야기도 나누고

함께 걸으며 좋은 시간 보내실 수 있을거예요!



2020.09.21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경기도 여주여행* 여주캠핑이나 여주차박은 여기에서! 금은모래강변공원, 여주 양섬지구공원 캠핑까지 한눈에♡ 경기도 가볼만한곳!

 

경기도 여주여행* 여주캠핑이나 여주차박은 여기에서! 금은모래강변공원, 여주 양섬지구공원 캠

안녕하세요! 이번년도에는 코로나가 참 질기게 안 끝나네요ㅠㅠ 그렇다고 계속 집에 있는것도 너무너무 답답하죠... 저는 남자친구와 남자친구 강아지 콩이와 경기도 여주여행을 짧게나마 다녀

lim-z.tistory.com

2021.04.19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경기도 꽃구경하기 좋은 부천 진달래동산과 주변구경~

 

경기도 꽃구경하기 좋은 부천 진달래동산과 주변구경~

안녕하세요. 지난주 경기도 꽃구경하기에 좋다는 부천 진달래동산에 다녀왔어요. 그런데.. 3월 24일부터 폐쇄되었다는 소식... 띠로리 코로나19 감염 예방과 확산방지를 위해 4월 20일까지 폐쇄라

lim-z.tistory.com

2020.10.01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강화도 동막해변 이재현 발아현미 찐빵=내돈내산 솔직한 맛평가!

 

강화도 동막해변 이재현 발아현미 찐빵=내돈내산 솔직한 맛평가!

안녕하세요! 어제 인천 강화도 여행을 다녀오면서 먹었던 찐빵입니다 강화도 동막해변 가는 길에 간판이 크게 보이더라구요 마침 출출하던 차에 동막해변 근처 찐빵 가게에 들렀습니다. . . 저

lim-z.tistory.com

2020.10.21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임영웅 피자- 청년피자 메뉴와 가격 싹다 정리해봄!

 

임영웅 피자- 청년피자 메뉴와 가격 싹다 정리해봄!

안녕하세요 림츠입니다. 오늘은 미스터트롯 진으로 우승한 그 분의 피자. 임영웅 피자에 대한 솔직후기를 준비했습니다. 정말 남녀노소 임영웅씨에 열광하시더라구요! 하루는 피자를 먹고싶어

lim-z.tistory.com

2020.10.07 - [분류 전체보기] - 자담치킨메뉴- 솔직한 후기. 가격까지 확인해보세요.

 

자담치킨메뉴- 솔직한 후기. 가격까지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죠..! 날씨 영향인지는 몰라도 요즘 귀차니즘이 정말 심해졌답니다... 집에서 밥 해먹는게 왜이리 귀찮은지.. 항상 배달음식을 찾게되더라구요ㅠ 우리나

lim-z.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