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티백 선물 고민 끝에 오설록 선물 세트로 결정했던 이유? 받는 분이 너무 좋아하셨던~

 

 

 

받는 분께서 너무 좋아하셨던 오설록 프리미엄 티 컬렉션

 

 

 

안녕하세요 림츠입니다.

얼마 전, 고마운 지인분께 티백 선물을 하려고 고민하던 시기가 있었어요~

고민끝에 구입한 오설록 선물세트에 대한 리뷰입니다.

 

정확한 제품명은 오설록 프리미엄 티 컬렉션입니다.

 

 

 

 

 



시중에 티백 선물로 제격인 상품이 참 많더라구요.

그래도 제 맘에 딱 맞는 상품이 없어서 고민을 많이 했어요..


그러다 우연히 제 지인이 다른분께 선물 받았다고

보여주신 오설록 선물세트 프리미엄 티 컬렉션을 보고

패키지가 너무 예뻐 마음을 뺏겼답니다!

사진으로 보이는 오설록 선물세트, 참 예쁘죠?

.

.
구성은 총 8가지로 되어있어요.

스윗부케향, 유채&꿀, 제주 삼다 영귤, 제주 동백꽃,

삼다 꿀배, 제주 난꽃향, 제주 순수녹차, 제주 한라 발효차!

저는 이 중에 삼다 꿀배 향이 가장 좋더라구요.

 

말로는 설명이 안되고.. 직접 맡아보셔야돼요 이건ㅠㅠ

 

티백 선물로 참 제격인거.. 다들 동의하실거에요~






저는 평소에 차를 많이 먹거나 좋아하는건 아니예요.

그런데 패키지를 보자마자 사서 제가 갖고싶었어요 정말..

 

몇개 받아서 향을 맡아보니 8가지가 모두 좋더라구요.

개봉하지 않았는데도 티백 포장지 하나하나 향기가

참 좋았어요. 물론 모두 제각각의 매력이 있는 향이구요~

평소에 저는 커피를 훨씬 좋아하는 편이라

차의 매력을 알지 못하다가 이제서야 알게됐답니다ㅎㅎ

따뜻한 차 한잔씩 하는 시간이 커피마실때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더라구요ㅠ

몸과 마음, 정신이 차분해지는 느낌.. 참 좋더라구요.

이후로 하루에 한 잔씩 전부 맛봤는데

 

따뜻한 차 한잔씩 마시는 시간이 어느순간 소중해지더라구요.

.

.

프리미엄 티 컬렉션 외관과 오설록 세작



오설록 선물세트의 외관입니다.

베이지색의 포장 박스도 차분하니 고급스럽죠?

고급스러워보이는게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이 뚜껑을 열면 이제 첫번째 사진처럼 8가지 종류의 차가 들어있는거죠..!

한 박스에 5개씩 들어있어요.

 

총 40개입이고 상자 사이즈는 가로*세로*높이 291*45*180 입니다.

 

혹시 선물하실 계획있는 분들 계실까봐 사이즈도 공유해요^^

 

그리고 티백 40개면 하루 한잔씩 마신다고 가정했을때

 

그래도 한 달은 넘게 즐길 수 있겠죠~

.

.
이 포스팅을 하다가 오설록이라는 회사가 궁금해져서 살짝 찾아봤어요~

 

오설록은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예요.

 

많이들 알고 계시죠?^^

아모레퍼시픽의 창업자인 고 서성환 회장님께서

어느 나라를 가도 나라마다 독특한 차가 하나씩은 있는데,

우리나라엔 없다고, 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우리의 전통 차문화를 정립하고 싶다는 말씀을 하셨다고 합니다.

또한 우리나라 제주도의 토양은 약산성이고

고온 다습한 기후이기 때문에 차나무 재배에 최적화된 곳이라고해요.

그래서 오설록이 제주도의 버려진 3곳의 땅을 가꾸어

45년정도 키워왔다고 합니다.

그렇게 계속 발전하여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명차 대회에서

매년 수상을 하는 오설록!

 

지금도 차문화 전파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 중이라고 하네요.

.

.

녹차보다 더 강한 맛과 향을 지닌 오설록 세작

 


예전에 회사 워크샵으로 제주도에 갔던 적이 있는데,

거기에서 오설록 차밭에 갔었어요.

굉장히 넓은 부지에 차재배를 하고 있더라구요.

상당히 많은 관광객이 드나드는 곳이고

특히 외국인 관광객이 많아서 더 유명해질 것 같았어요!

카페도 함께 있어서 녹차 아이스크림과 차도 주문해서 먹었었는데,

제주도에서 먹은거라 그런지는 몰라도

다른 곳에서는 느껴보지 못한 맛이었어요.

당연히 맛있었고 향도 좋았어요.

그곳의 경치와 여행의 여유가 어우러지니

들르길 참 잘했다는 생각을 했었답니다.

.

.
위에 보이는 차는 오설록 세작인데

무료배송 금액 맞추기 위해 추가로 구입한 제품이에요ㅎㅎ

이건 제가 먹어보려고 샀는데 향과 맛이 강한편이더라구요.

제주 차밭의 어린 찻잎으로 만든 작설차라고 쓰여있네요.

 

녹차보다 씁쓸하고 향도 강하긴한데,

그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답니다^^

.

.

.

.

 

이건 지인분이 종류별로 맛보라고 주셨던 여러가지 차 종류 중 제주 순수녹차예요.

녹차는 제가 먹어본 차 중 가장 많이 접해봤는데

오설록 녹차는 향이 좀 더 고급스러웠어요.

물론 저의 최애 티백은 꿀배였지만요ㅎㅎ

아무튼 지인 덕분에 여러가지를 마셔보고

저도 고마운분께 티백 선물로 오설록 선물세트를

드릴 수 있게 되어서 참 좋았답니다.

저 패키지.. 다시봐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ㅠㅠ

.

.
처음 실물로 봤을때 환호성 질렀어요 너무 예뻐서..

실물이 훨 예뻐요! 다양한 색상의 조화가 최고^^

누군가에게 선물할 일이 있으시다면

오설록 티백세트 어떠신가요?

 

서로 너무 부담스럽지 않고

 

받는 분도 받을 때는 물론, 하나씩 꺼내어 마실 때도 기분 좋아질테니까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솔직한 리뷰였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2020.10.21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임영웅 피자- 청년피자 메뉴와 가격 싹다 정리해봄!

 

임영웅 피자- 청년피자 메뉴와 가격 싹다 정리해봄!

안녕하세요 림츠입니다. 오늘은 미스터트롯 진으로 우승한 그 분의 피자. 임영웅 피자에 대한 솔직후기를 준비했습니다. 정말 남녀노소 임영웅씨에 열광하시더라구요! 하루는 피자를 먹고싶어

lim-z.tistory.com

2021.04.23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자담치킨 메뉴 총정리! 메뉴추천은 맵슐랭과 이것!!

 

자담치킨 메뉴 총정리! 메뉴추천은 맵슐랭과 이것!!

안녕하세요 림츠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애정하는 자담치킨 메뉴 포스팅입니다. 내돈내산으로 몇번이나 주문해먹어보고 애정뿜뿜하게된 치킨이랍니다. 일단 저는 치킨자체를 참 좋아하는데

lim-z.tistory.com

2020.10.07 - [분류 전체보기] - 자담치킨메뉴- 솔직한 후기. 가격까지 확인해보세요.

 

자담치킨메뉴- 솔직한 후기. 가격까지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죠..! 날씨 영향인지는 몰라도 요즘 귀차니즘이 정말 심해졌답니다... 집에서 밥 해먹는게 왜이리 귀찮은지.. 항상 배달음식을 찾게되더라구요ㅠ 우리나

lim-z.tistory.com

 

2021.04.20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초간단 스테이크 시즈닝과 안심 스테이크 굽는 법 꿀팁!

 

초간단 스테이크 시즈닝과 안심 스테이크 굽는 법 꿀팁!

안녕하세요~^^ 오늘은 며칠 전에 해 먹은 안심 스테이크 조리과정을 공유하려고 글을 씁니다! 스테이크하면 시즈닝이 빠질 수 없죠~ 그냥 구워서 찍어먹어도 되지만 저는 시즈닝을 했어요. 오늘

lim-z.tistory.com

2020.10.27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나이키 에어맥스 엑시스- 발편한 운동화 솔직후기

 

나이키 에어맥스 엑시스- 발편한 운동화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림츠입니다. 요즘 바빠서 포스팅을 못했네요ㅠㅠ 오늘은 제가 요즘 잘 신고있는 나이키 에어맥스 엑시스 신발에 대한 리뷰글을 준비했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는 워낙 유명하죠..!

lim-z.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