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자담치킨 메뉴 총정리! 메뉴추천은 맵슐랭과 이것!!

 




 

 
안녕하세요 림츠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애정하는 자담치킨 메뉴 포스팅입니다.

내돈내산으로 몇번이나 주문해먹어보고

애정뿜뿜하게된 치킨이랍니다.

일단 저는 치킨자체를 참 좋아하는데

웬만한건 거의 다 먹어봐서 새로운 치킨을 물색하다가

발견한 치킨이에요.

자담치킨 메뉴추천 첫번째는 맵슐랭입니다.

첫맛은 부드럽고 끝맛이 매콤하다는 설명을 보고

맵찔이인 저는 불안한 마음에 리뷰를 꼼꼼히 봤어요.

저처럼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맵슐랭 마일드를

많이 드시더라구요..!

그래도 원조는 어떨지 궁금해서 마일드가 아닌

그냥 맵슐랭치킨을 주문해보았어요.

그런데 정말.. 신세계였답니다.

너무 맛있어서 정말 쉬지않고 계속 먹었어요.

 

 

 

 

 

 

 
이 포스터가 무색하지 않게 정말 맛있었던 치킨입니다.

기본적으로 치킨옷이 두껍지 않더라구요.

너무 두꺼우면 튀김옷 안쪽이 잘 안익고 물컹할 수도 있는데,

자담치킨 맵슐랭은 튀김옷이 딱 적당해서

꾸덕하고 바삭하니 제가 딱 좋아하는 식감이었어요.

양념도 흘러내리는 양념이 아니라

치킨 겉면에 적당히 잘 발려있는 느낌이더라구요.

물론 이건 지점마다 다를 수 있겠죠..!

아무튼 포스터 내용처럼 진짜 미슐랭 별 셋도 부족!!

국내산 핫 후라이드에 특제 마요소스와 청양고추가

잘 섞여 올라가있어서 매콤하기만 하지않고

적당히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이 들었어요.

한입 먹자마자 반해서 계속 흡입했답니다.

원래 한마리를 한번에 다 먹지는 못하는데

후라이드 반으로 안시켰으면 그 자리에서 다 먹었을수도

있었을 것 같단 생각을 해봅니다ㅎㅎㅎ

다 먹고나서 회사에도 소문내고

친구들 가족들에게도 맛있다고 소문내고 다녔어요ㅎㅎ

사진은 안찍었지만 이후로도 몇번 더 주문해서 먹었다는!

맵슐랭 마일드도 최근에 먹었는데

이건 매운편이 아니라 딱 그 소스의 특징은 살리되

맛있는 치킨의 느낌이었어요.

매운거 별로이신 분들은 마일드로 드셔보시길..!

.

.

 

 

 

 

 이건 2021년 4월 현재시점의 정보입니다.

가맹점마다 가격이나 메뉴가 상이할 수 있다는 점

꼭 참고해주세요~

일단 자담치킨의 인기메뉴에요.

역시 맵슐랭은 상단에 올라가있네요.

자담치킨만의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매김 한것 같아요^^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사랑받는 후라이드반 양념반!

제가 또 먹어봤답니다..!

사실 자담치킨에서 가장 먼저 주문했던 메뉴에요.

저는 치킨메뉴의 기본인 후라이드와 양념을 먹으면

신뢰를 할지 말지 결정하는ㅎㅎㅎ 편이기 때문에!

가장 처음 주문한 메뉴였죵

역시.. 한입 먹자마자 신뢰가 가는맛...

.

.

 

 

 

위에도 언급했지만 양념이 물처럼 흘러내리지 않고

꾸덕하니 잘 발려있어서 제가 딱 좋아하는 느낌이에요.

견과류도 많이 뿌려주셔서 고소한 맛이 up!

후라이드와 양념 모두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요.

두께가 적당해서 먹을 때 부담스럽지않고

자칫하면 느끼할 수 있는걸 잡아주더라구요.

바삭하고 고소한데 기름맛은 많이 느껴지지 않아서

정말 제 입에 딱 안성맞춤인 자담치킨입니다.

후라이드 반 양념 반을 먹고 맵슐랭도 믿고 주문한거였어요.

기본을 잘 해야 진정한 맛집이겠죠?! ^^


 

 

 

 

 
이번에 신메뉴도 나왔더라구요~

배우 조정석님이 설명해주셔서 더 맛깔나보이는!

요즘 자담치킨 스리라차도 많이 보이는데

저는 아직 양념반 후라이드반, 맵슐랭, 맵슐랭마일드만

먹어봤던지라 아직 도전해보진 않았어요.

조만간 주문할 듯한 예감이 드네요ㅎㅎ

생그라나도 너무 궁금해요ㅠ

치즈와 벌꿀이 올라가있다는데

뭔가 상상이 가면서도 먹어보기 전에는 이해할 수 없는

맛이랄까요ㅠ 이렇게 하나 더 내 마음속에 예약..

.

.

 

 

대부분의 치킨집에서 파는 간장치킨과 마늘치킨!

왠지 자담치킨은 이 중에 아무거나 주문해도

다 맛있을 것 같습니다..


.

 

 자담치킨의 맵슐랭은 핫후라이드를 베이스로 한다고해요.

그래서 매운맛이 더 감칠맛 나는거였더라구요~

양념은 강한데 밍밍한 후라이드라면

물론 그대로도 맛있긴 하겠지만 매운맛이 좀 덜하겠죠?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용



 

 

 

 

 

 

 

 

 치요링.. 어디선가 많이 들어본 이름이 나왔네요ㅎㅎ

에멘탈 치즈 시즈닝을 입히고 상콤달콤한 요거트소스가

올라가 있다고 합니다.

저는 자담치킨의 건강한 느낌이 참 좋더라구요.

우리나라 최초로 웰빙을 지향하는 브랜드라고해요.

원가를 맞추기 위해 그리고 공급량을 맞추기 위해

무분별한 원재료를 사용하는 곳이 많잖아요

그런데 자담은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원료육을 사용하고

그런데도 불구하고 가격은 일반적이죠.

치킨무에조차 빙초산이나 사카린 등 유해물질을

전혀 첨가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

 

 

 

 

 

 동물복지 인증은 국가 최상위 검역 기준이라고 해요.

당연히 100프로 국내산 육계죠.

이러한 인증까지 받았으니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또한 HACCP 인증시설에서 깨끗하게 관리 생산한다고해요.

 

대부분의 치킨무에 첨가되는 빙초산과 사카린의 원료가

석유라는 사실을 알고 저는 정말 충격을 받았는데요

이러한 유해물질도 들어있지 않으니

자담치킨을 먹을 때 만큼은 안심입니다.

.

.

 

 

 

 

 

 

.

.

 

 

.

.

 

.

.

 
가끔 치킨과 떡볶이가 둘 다 먹고싶을 때도 있는데

사이드 메뉴에 떡볶이가 있으니 넘나 좋은 것..

지금까지 자담치킨의 메뉴 총정리와

메뉴추천을 담은 글이었습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리뷰이니 믿으셔도돼요!

위에도 언급했지만 2021년 4월 현재 기준의

메뉴, 가격이며 지점마다 메뉴와 가격은 상이할 수 있답니다.

그럼 모두들 좋은 하루 되세요!




 

 

2020.10.07 - [분류 전체보기] - 자담치킨메뉴- 솔직한 후기. 가격까지 확인해보세요.

 

자담치킨메뉴- 솔직한 후기. 가격까지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죠..! 날씨 영향인지는 몰라도 요즘 귀차니즘이 정말 심해졌답니다... 집에서 밥 해먹는게 왜이리 귀찮은지.. 항상 배달음식을 찾게되더라구요ㅠ 우리나

lim-z.tistory.com

2020.10.21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임영웅 피자- 청년피자 메뉴와 가격 싹다 정리해봄!

 

임영웅 피자- 청년피자 메뉴와 가격 싹다 정리해봄!

안녕하세요 림츠입니다. 오늘은 미스터트롯 진으로 우승한 그 분의 피자. 임영웅 피자에 대한 솔직후기를 준비했습니다. 정말 남녀노소 임영웅씨에 열광하시더라구요! 하루는 피자를 먹고싶어

lim-z.tistory.com

2020.10.19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교촌치킨 메뉴- 단짠? 허니콤보 처음 먹어본 솔직후기. 가격과 칼로리까지~

 

교촌치킨 메뉴- 단짠? 허니콤보 처음 먹어본 솔직후기. 가격과 칼로리까지~

안녕하세요 림츠입니다!^^ 지난주 불금에 교촌치킨 메뉴 중 남녀노소 모두 좋아한다고 소문난 교촌치킨의 허니콤보를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사실 저는 처음 먹어보는거였답니다. 워낙 맛있다고

lim-z.tistory.com

2020.10.20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신전떡볶이 메뉴- 치즈풍미 가득한 솔직리뷰와 가격,칼로리는?

 

신전떡볶이 메뉴- 치즈풍미 가득한 솔직리뷰와 가격,칼로리는?

안녕하세요 림츠입니다. 오늘은 신전떡볶이 메뉴 포스팅을 해봅니다^^ . .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저는 요즘 배달 음식을 굉장히 자주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요

lim-z.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