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u+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12,000원 할인받는 방법(feat.통신비 할인카드, 알뜰폰 요금제)

 

 

 

 

 

 

 

안녕하세요.

오늘은 통신비 할인에 대한 정보를 가져왔어요~

저는 유플러스 알뜰모바일을 사용 중입니다.

 

알뜰폰 요금제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회사죠?


그런데 현재 단 돈 70원만 내고 이용 중이랍니다.

어떻게 그럴 수 있는지 궁금하시죠?

글을 잘 읽어주세요~


 

 



● 현재 내가 사용하는 요금제 ●

 

 

 


제가 현재 사용중인 요금제는 <유심 최강가성비>라는 요금제입니다.

데이터는 5기가인데 모두 소진하게되면

1Mbps 속도로 무제한이용을 하실 수 있어요.

통화는 200분, 문자는 100건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사실 통화나 문자는 거의 사용하지 않고

집과 회사에서 와이파이를 주로 사용하니

데이터 5기가는 심지어 남을 때도 있답니다ㅎㅎ

이 요금제 말고도 정말 많은게 있답니다.

알뜰폰 요금제하면 통화품질이 나쁘지 않을까 등등

 

걱정이 많이 되잖아요.

 

이해해요 저도 그랬으니까요^^

 

그런데 정말 차이없답니다.

 

 

 

 

 

 

 

 

 


본인의 월별 사용량 등은 통신사 어플이나 홈페이지에

가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잘 따져보시고 본인에게 적합한,

가성비 좋은 요금제를 찾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현재는 월 1만5천원에 이용하실 수 있지만

제가 가입한 1년전쯤만해도 이 통신사와

 

ga25의 콜라보로 진행된 행사에서는 12,070원이었어요~

그래서 현재 1만2천원의 통신비 할인카드의 혜택을 받아,

한 달에 단돈 70원!!을 내고 통신비를 이용하고 있답니다^^

한달에 만이천원이면 1년으로 계산해보니

144,000원.. 그런데 통신비는 핸드폰이 존재하는 한

계속 납부해야하죠? 그렇게되면 어마어마한 금액입니다.

저는 돈 한두푼을 우습게 보던 시절도 있었지만

이렇게 꾸준히 할인받을 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몇년단위로 계산해보니 정말 큰 액수더라구요.

그러니 이런 좋은 기회 놓치지마세요~





● 통신비 할인카드 ●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전용 통신비 할인카드는 이거예요.

 

저는 국민카드 쓰고있구요~

상세혜택 꼭 참고하세요~

특히 카드사는 작은글씨로 써놓은 글들이 많아서

 

자세히 잘 읽어보셔야해요^^

 

 

 

 

 

 

 

 

 

 

 


12,000원에서 17,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u+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통신비 할인카드는 전월실적에 따라 월간 할인금액이 결정돼요.

최초 카드 사용등록일로부터 다음달 말일까지는

전월 실적이 없는 경우에도 1구간에 해당하는 서비스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정말 좋죠?^^

중요한건 이 카드를 발급받으신 뒤에

납부방법을 이 제휴카드로 변경해주셔야 한다는거 잊지 말아주세요^^

1구간이 30만원이고 2구간이 70만원 실적일 때로 나뉩니다.

1구간 30만원 이상 사용하셨다면 1만2천원 적용을 받으실 수 있구요

2구간 70만원 이상 사용하셨다면 1만 7천원 적용이 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통신비가 1만7천원 미만이고

한 달에 70만원은 못 쓰는 경우가 많아서

1만2천원 할인을 매달 받고있습니다.

본인에게 적합한 사용구간을 파악하시고

그에따른 혜택을 받으시면 좋겠네요^^





● 저렴한 요금제, 푸짐한 혜택 ●

 

 

 

 

 


U+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공식사이트에 가보시면

여러가지 이벤트 등을 많이 하고있더라구요^^





 

 

 

 

 

 
유심비 반값부터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까지~

유심비 반값은 4/15~4/30 기간 내에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의 유심칩 구매하기에서

유심을 먼저 구입할 경우에도 똑같이 반값으로 살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이용권도 주네요ㅠ

저는 가입한지가 좀 되서 이런 혜택까지는 못 받았어요..

푸짐하네요 이정도면!

워낙 u+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요금제가 참 저렴한데

여기에 전용 통신비 할인카드 정보까지 알려드렸으니

우리 모두 평생 내야하는 통신비 조금이라도 아끼자구요^^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2020.10.08 - [분류 전체보기] - 우수내시경인증제- 까다로운 기준 통과한 곳에서 내시경 안심하고 받으세요.

 

우수내시경인증제- 까다로운 기준 통과한 곳에서 내시경 안심하고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림츠입니다. 저는 하고싶은것도 많고 먹고싶은것도 많은 사람입니다. 그런데 사실 이 모든걸 하려면 건강이 최우선이겠죠^^ 저희 할머니, 할아버지는 여든이 넘으셨는데도 굉장히

lim-z.tistory.com

 

 

 

 

2021.04.23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자담치킨 메뉴 총정리! 메뉴추천은 맵슐랭과 이것!!

 

자담치킨 메뉴 총정리! 메뉴추천은 맵슐랭과 이것!!

안녕하세요 림츠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애정하는 자담치킨 메뉴 포스팅입니다. 내돈내산으로 몇번이나 주문해먹어보고 애정뿜뿜하게된 치킨이랍니다. 일단 저는 치킨자체를 참 좋아하는데

lim-z.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