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쿠팡이츠 할인쿠폰으로 청년피자 메뉴 저렴하게 먹었어요~

 

.

.

 

 

 

 안녕하세요 림츠입니다.

며칠 전에 어플을 이용해서 저렴하게 음식을 주문해먹었어요~

요기요나 배달의민족만 이용하다가 쿠팡이츠 할인쿠폰이 있다는 걸 알고 바로 활용했죠^^

좋은 정보인만큼 공유해봅니다~

사이트까지 가서 알아봤다는거 아니겠어요?ㅎㅎ

접속해서 스크롤을 내리니 쿠폰코드가 뜨더라구요.

마침 첫 주문이라 5천원 할인을 받았답니다.

 

 

.

.

 

 




요즘은 먹을게 왜이리도 많은지..

거의 매일 배달음식을 주문해먹은 시기.. 다들 한번쯤은 있으시죠ㅠ

요즘은 자제하고 있는데 해먹기 귀찮다 싶으면 바로 배달어플 on..

배달해주시는 분들을 생각하면 배송비가 아깝지 않지만

그래도 본사 자체에서 하는 행사나 쿠폰 등은

야무지게 활용해야죠~

요즘 티비에 배우 한소희씨가 모델로 나오는데

여자가 봐도 너무 예쁘더라구요ㅠ

그래서 더 머릿속에 각인된 곳!

역시 모델을 잘 뽑아야돼..






.

.

 



첫 주문시 5천원 할인 외에도

친구 초대 링크를 통해 첫 주문을 할 경우,

친구 만원, 나 3천원 할인이 된다고 하네요^^





 

 

.

.

 
그리고 주문을 하면 배달위치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요.

손님이 왔거나 혹은 너무 배가 고플때..

그 기다림의 시간이 고통스럽더라구요ㅠ

물론 안전하게 배달해주시는게 가장 중요하지만요~

이렇게 실시간으로 위치가 뜨니 심적으로 좀 더 편안하더라구요.

그리고 어디서 보니까 가게에 직접 전화해서 주문하니

1시간정도 걸린다고 했는데 쿠팡이츠로 주문하면

30분 걸린다고 했다며..ㅎㅎ

어떤 부분 때문에 이러한 차이가 나는건지 아시는 분?ㅎㅎ

아무튼 신기하긴 하네요.

소비자 입장에서는 시간이 단축되니 더할나위 없이 좋죠.

 

.

.






점점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지는듯한 곳..

회사 동료도 매번 이 어플을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배송비 없는 곳도 꽤 있대요^^

다들 어플에서 본인이 사는 지역의 가게 검색해보시고

맛있는 음식드세요^^

할인쿠폰도 꼭 쓰시구요~




 

 

.

.

그렇게해서 주문해먹은 피자..!

저는 세상에서 피자가 제일 좋아요ㅠㅠ

할인쿠폰 받아서 저렴하게 득템한 피자라 그런지ㅋㅋㅋ

더 맛있더라구요!

제 주변의 맛집이 대부분 검색되서 고르는 재미도 있었답니다.

TMI이긴 하지만 요즘 청년피자에 꽃혀있어요.

임영웅씨가 모델로 활동중인 브랜드인데

처음엔 반신반의하며 주문해봤거든요~

그런데 너무 맛있어서 블로그에도 메뉴까지 총정리해서 올렸다는거 아니겠습니까~

 

 

2020.10.21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임영웅 피자- 청년피자 메뉴와 가격 싹다 정리해봄!

 

임영웅 피자- 청년피자 메뉴와 가격 싹다 정리해봄!

안녕하세요 림츠입니다. 오늘은 미스터트롯 진으로 우승한 그 분의 피자. 임영웅 피자에 대한 솔직후기를 준비했습니다. 정말 남녀노소 임영웅씨에 열광하시더라구요! 하루는 피자를 먹고싶어

lim-z.tistory.com

 

2021.04.23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자담치킨 메뉴 총정리! 메뉴추천은 맵슐랭과 이것!!

 

자담치킨 메뉴 총정리! 메뉴추천은 맵슐랭과 이것!!

안녕하세요 림츠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애정하는 자담치킨 메뉴 포스팅입니다. 내돈내산으로 몇번이나 주문해먹어보고 애정뿜뿜하게된 치킨이랍니다. 일단 저는 치킨자체를 참 좋아하는데

lim-z.tistory.com

2020.10.07 - [분류 전체보기] - 자담치킨메뉴- 솔직한 후기. 가격까지 확인해보세요.

 

자담치킨메뉴- 솔직한 후기. 가격까지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죠..! 날씨 영향인지는 몰라도 요즘 귀차니즘이 정말 심해졌답니다... 집에서 밥 해먹는게 왜이리 귀찮은지.. 항상 배달음식을 찾게되더라구요ㅠ 우리나

lim-z.tistory.com


청년피자라고 하면 다들 생소한 곳이라고 느껴지실 것 같아요.

하지만 토핑도 푸짐하게 뿌려주고 치즈도 쭈욱 늘어나서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의 피자예요^^

 

맛은 제가 보장합니다~

다들 믿고 한 번 드셔보세요~

그럼 오늘도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