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아이허브 4월 할인코드와 약사님의 여성 종합비타민 추천*

 

 

 

 

 안녕하세요 림츠입니다^^

좋은 정보가 있어서 글 올립니다.

아이허브 많이들 이용하시죠?

4월 할인코드 알려드리려고해요.

80달러이상 주문시 전품목 20프로를 할인해주는 코드는

MAMAPAPA예요.

첫주문 할인코드는 아래에 있으니 이것도 참고해주세요~


 

.

.

 

 

 

 


저는 평소에 아이허브를 종종 이용해요.

옛날에 비해 건강이 안좋아지는 것 같기도하고..

자연스레 건강에 관심이 가더라구요ㅠ

내 몸 내가 챙겨야지 누가 챙겨주나요ㅎㅎ

사실 식습관과 운동이 가장 중요하잖아요~

그런데 우리 몸에 필요한 하루 영양분도 꼭 채워줘야 하기 때문에

저는 영양제로 보충하고있어요.

아는 지인분 중에 약사님이 계신데,

유산균과 종합비타민은 꼭 챙겨먹어야한다고 강조하시더라구요..!

 

여성 종합비타민제면 더 좋구요.

유산균은 현재 먹는게 있어서 여성 종합비타민부터 얼른 구입했답니다.

 

약사님이 꼭 먹어야하는 영양제라고 하시니 믿고 구입..!

 

제가 고른건 얼라이브 여성 종합비타민이에요.

배우 조보아님이 상큼하게 웃으시며 선전하셔서 눈이 갔는데

실제로도 우리나라에서 인기가 많은 제품이더라구요^^

 

 

.

.

 

 





제가 아이허브를 믿고 사는 이유는 몇가지 있어요.

일단 이곳의 전제품은 제3자 판매자가 없이 직접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시스템이라 믿을 수 있어요.

가짜 제품도 많이 나오는 마당에 이러한 시스템이 구축되어있다니 신뢰가 가죠?

 



또한 정기배송이나 연회비가 없어서 부담이 덜합니다.

그리고 아이허브의 재고 회전율은 연 평균 8.1회라고 하네요.

따라서 신선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할 수 있는거라고해요.

실제 매장에 진열돼 있는 것처럼 제품 대부분의 유통기한까지 볼 수 있으니
더욱 믿고 구입할 수 있게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아이허브의 물류센터는 전적으로 기후를 제어하고 있어

습도, 열기, 추위 등으로부터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한다고 합니다.

모든제품을 독점적으로 보관하고 배송까지해주니

소비자는 조금 더 안심하고 제품을 받을 수 있게 되는 것 같아요.

 

 



또 하나, 1996년도 창립이래로 고객정보를 제 3자에게 대여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유럽연합 GDPR 개인정보 보호법을 준수하는 몇 안되는 미국 기업 중 하나라고 하네요.


이런 정보를 알아보니 더 믿음이갔어요.

 

사실 요즘 그 어떤것에도 신뢰가 가지않아서

 

 

도대체 뭘 믿고 살아야하나 걱정을 많이 했거든요ㅠ

 

 

 

 

.

.

 

 

 

 

 

 

 
색깔은 샛노랑색입니다.

내용물만 봐도 누가봐도.. 비타민처럼 생겼죠?ㅎㅎ

하루에 한 알씩 미온수와 함께 섭취하고 있어요.

수용성 비타민함량이 많아서 우리 몸에 흡수되고 남은 부분은 소변으로 배출되어 안전하다고 합니다.

어쩐지 먹고나서 소변을 보면 그렇긴 하더라구요^^

이 종합비타민제도 아이허브에서 할인받아 구입한 제품입니다^^

아이허브 제품은 매월 할인코드가 있어서 확실히 부담을 덜어주는 것 같아요.

가끔 이벤트도 하는데, 첫 주문시에는 전품목 25프로 할인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첫 주문 할인코드도 밑쪽에 첨부했으니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

 

 



그리고 혹시나 고객입장에서 밤 늦게 제품에 대한 궁금증이 생길 수도 있는데

주7일 24시간 고객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

채팅 등을 통해서도 답변을 받거나 문제를 해결해준다고해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기업은 역시 신뢰가 최우선이 되어야 하는 것 같아요.


 

 

.

.

 

 

 

 

 

 

 

 


다들 코드 사용하셔서 저렴하게 사면 좋잖아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매월 할인코드를 공유하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다들 좋은하루 되세요~^^

 

 

 

2020.10.23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골다공증 영양제 종근당 비타민D 내돈내산 솔직후기-

 

골다공증 영양제 종근당 비타민D 내돈내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림츠에요^^ 오늘은 제가 얼마 전 구입한 종근당 비타민D 2000IU에 대하여 글을 작성해보려 합니다. 일단 비타민D 영양제를 왜 섭취해야 하는지를 우선적으로 알아야겠죠?^^ 비타민D는

lim-z.tistory.com

 

2020.10.22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알티지 오메가3- 여러가지 비교하여 선택한 이유? 알고드세요!

 

알티지 오메가3- 여러가지 비교하여 선택한 이유? 알고드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메가3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아무래도 밖에 잘 나가지 못하고 집순이 집돌이가 되신 분들 많으시죠? 출/퇴근할 때 빼고는 사람

lim-z.tistory.com

2020.10.21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임영웅 피자- 청년피자 메뉴와 가격 싹다 정리해봄!

 

임영웅 피자- 청년피자 메뉴와 가격 싹다 정리해봄!

안녕하세요 림츠입니다. 오늘은 미스터트롯 진으로 우승한 그 분의 피자. 임영웅 피자에 대한 솔직후기를 준비했습니다. 정말 남녀노소 임영웅씨에 열광하시더라구요! 하루는 피자를 먹고싶어

lim-z.tistory.com

2021.04.23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자담치킨 메뉴 총정리! 메뉴추천은 맵슐랭과 이것!!

 

자담치킨 메뉴 총정리! 메뉴추천은 맵슐랭과 이것!!

안녕하세요 림츠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애정하는 자담치킨 메뉴 포스팅입니다. 내돈내산으로 몇번이나 주문해먹어보고 애정뿜뿜하게된 치킨이랍니다. 일단 저는 치킨자체를 참 좋아하는데

lim-z.tistory.com

2020.10.07 - [분류 전체보기] - 자담치킨메뉴- 솔직한 후기. 가격까지 확인해보세요.

 

자담치킨메뉴- 솔직한 후기. 가격까지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죠..! 날씨 영향인지는 몰라도 요즘 귀차니즘이 정말 심해졌답니다... 집에서 밥 해먹는게 왜이리 귀찮은지.. 항상 배달음식을 찾게되더라구요ㅠ 우리나

lim-z.tistory.com

2021.04.20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초간단 스테이크 시즈닝과 안심 스테이크 굽는 법 꿀팁!

 

초간단 스테이크 시즈닝과 안심 스테이크 굽는 법 꿀팁!

안녕하세요~^^ 오늘은 며칠 전에 해 먹은 안심 스테이크 조리과정을 공유하려고 글을 씁니다! 스테이크하면 시즈닝이 빠질 수 없죠~ 그냥 구워서 찍어먹어도 되지만 저는 시즈닝을 했어요. 오늘

lim-z.tistory.com

2021.04.19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경기도 꽃구경하기 좋은 부천 진달래동산과 주변구경~

 

경기도 꽃구경하기 좋은 부천 진달래동산과 주변구경~

안녕하세요. 지난주 경기도 꽃구경하기에 좋다는 부천 진달래동산에 다녀왔어요. 그런데.. 3월 24일부터 폐쇄되었다는 소식... 띠로리 코로나19 감염 예방과 확산방지를 위해 4월 20일까지 폐쇄라

lim-z.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