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bhc 뿌링클 진짜 솔직한 후기. 5천원에 먹는 방법~

 

 

 

 

 

 

 

 

안녕하세요 림츠입니다.

오늘은 bhc의 유명한 그 메뉴, 뿌링클 솔직후기예요.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bhc하면 뿌링클이죠

치킨 좋아하는 분들이시라면 거의 다 드셔보셨을 것 같아요.

 

bhc가 전지현님이 나오셔서 더 유명해졌다는.

저는 사실 기본을 가장 좋아하긴 하는지라

반신반의 하면서 먹어봤습니다.

결론만 말씀드리면 맛있어요!ㅎㅎ

 

 

 

.

.








<꿀팁!!!>

지금 요기요 첫 주문시 4월26일부터 4월 30일까지

bhc치킨을 최대 만삼천원 할인해주는 행사를 하고있어요.

글 작성하는 지금 시점니 25일이니까 내일부터!

요기서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시에만 적용된다고해요.

그리고 또 하나,

4월 30일까지 요기요 포장 주문시 1만원 할인도된대요~

뿌링클콤보의 경우 8천원에 드실 수 있겠죠?^^

맛있는 치킨 저렴하게 드셔보세요~

요기요 앱에서 포장 아이콘을 누르고

매장을 고르신뒤 방문시간을 지정하면 되는데

이것 또한 여기서1초결제나 요기서결제시에만 적용된대요.

 

.

.

 

 






이 메뉴 말고 제가 고민했던건 몇가지 더 있어요.

그 중 하나는 포테킹 후라이드!

바삭한 감자가 튀김옷에 묻어있어요.

감자의 고소한맛이 더해진 치킨이더라구요.

만팔천원입니다.



또한 숙성간장과 꿀이 들어간 소스가 입혀진

골드킹도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ㅠㅠ

이건 만육천원이었어요.


 

만약 치킨과 밥을 함께 드신다면 맛초킹도 있어요.

매콤짭짤해서 밥과 함께 먹기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만칠천원인데 가격은 다 비슷한것 같아요.

매운걸 좋아하신다면 레드킹 추천합니다.

레드핫칠리페퍼에 마늘을 토핑해서 정말 맵다고해요.

만팔천원입니다. 저는 맵찔이라 패스~



만약 맵찔이긴 하지만 맛있기 적당히 매운건

먹을 수 있다!! 하는 분들이시라면

맨 아래 제가 자담치킨 메뉴추천한 글도 있으니

들어가서 보시고 결정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

 

 

 

 

리뷰이벤트로 받은 감자튀김까지~

 



저는 요기요에서 주문했어요. 당연히 내돈내산~

저는 첫결제도 아니고 이 글을 쓰면서

이벤트하는걸 알았어서 만원씩 할인은 못받았어요ㅠㅠ

대신 리뷰이벤트가 있어서 요긴하게 잘 쓰고 있답니다ㅎㅎ

배달의민족에도 이런게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요기요는 리뷰이벤트 뿐 아니라 슈퍼레드위크라고 해서

요일마다 할인되는 브랜드가 있고

꽤 많아서 주문하는 재미가 있어요.

배달료 정도 깎아주는 것 같아요^^

그렇게 할인받고 리뷰이벤트로 감자튀김까지ㅎㅎ

제 동생이 뿌링클을 정말 좋아하는데,

치즈볼도 같이 주문하라고 추천해줘서

치즈볼까지 함께 먹어봤어요^^




 

 

 

.

.

 

 

 


요거트 맛이 살짝나는 부드러운 소스!

치킨은 짭짤하고 치즈볼은 달콤하고 소스는 달콤상큼.

조화가 잘 어울리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순살보다는 뼈를 선호하는데

이번에는 순살로 주문해봤답니다.

살짝 느끼해질 타이밍에 먹는 치킨무는 환상의궁합이죠.

저는 일반 뿌링클을 먹었지만

퍽퍽한 닭가슴살 싫어하시는 분들은 콤보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도 나중엔 콤보로 주문하려구요~

일반 뿌링클은 만칠천원, 뿌링클 콤보는 만팔천원으로

천원 더 비싸지만 내가 좋아하는 부위만 먹을 수 있으니

좋을 것 같아요.




 

.

.

 

 


치즈볼은 다섯개가 들어있어요.

이것도 소스에 찍어먹으니 쫄깃하고 달콤상큼하니

치킨의 짭짤한 맛과 잘 어울리더라구요.

역시 많은 사람들이 뿌링클과 치즈볼을 같이 주문하는

이유가 있네요^^

만약 너무 느끼할 것 같으시면 뿌링클HOT도 있으니

기호대로 주문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저도 나중엔 핫으로 먹어볼 예정이랍니다.



 

 

.

.

 

 

 

 

 

짭짤 고소~한 감자튀김

 


리뷰쓴다고 약속하고 받은 짭짤하면서도 고소한 감튀!

양념이 되어있어요~

이것도 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주말에 집에서 뒹굴뒹굴할때나

퇴근하고 집에 왔을때 맥주와 함께 생각나는 치킨!

온 가족이 다같이 행복하게 웃으며 먹는 치킨..

치킨에 대한건 항상 좋은 기억뿐ㅠㅠ

아직도 우리나라에 먹어볼 치킨은 많으니

더 열심히 살아야겠어요ㅎㅎ

우리 모두 치킨먹고 맛있는 하루 보내자구요~


2021.04.23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자담치킨 메뉴 총정리! 메뉴추천은 맵슐랭과 이것!!

 

자담치킨 메뉴 총정리! 메뉴추천은 맵슐랭과 이것!!

안녕하세요 림츠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애정하는 자담치킨 메뉴 포스팅입니다. 내돈내산으로 몇번이나 주문해먹어보고 애정뿜뿜하게된 치킨이랍니다. 일단 저는 치킨자체를 참 좋아하는데

lim-z.tistory.com

2020.10.07 - [분류 전체보기] - 자담치킨메뉴- 솔직한 후기. 가격까지 확인해보세요.

 

자담치킨메뉴- 솔직한 후기. 가격까지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죠..! 날씨 영향인지는 몰라도 요즘 귀차니즘이 정말 심해졌답니다... 집에서 밥 해먹는게 왜이리 귀찮은지.. 항상 배달음식을 찾게되더라구요ㅠ 우리나

lim-z.tistory.com

2020.10.19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교촌치킨 메뉴- 단짠? 허니콤보 처음 먹어본 솔직후기. 가격과 칼로리까지~

 

교촌치킨 메뉴- 단짠? 허니콤보 처음 먹어본 솔직후기. 가격과 칼로리까지~

안녕하세요 림츠입니다!^^ 지난주 불금에 교촌치킨 메뉴 중 남녀노소 모두 좋아한다고 소문난 교촌치킨의 허니콤보를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사실 저는 처음 먹어보는거였답니다. 워낙 맛있다고

lim-z.tistory.com

2020.10.21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임영웅 피자- 청년피자 메뉴와 가격 싹다 정리해봄!

 

임영웅 피자- 청년피자 메뉴와 가격 싹다 정리해봄!

안녕하세요 림츠입니다. 오늘은 미스터트롯 진으로 우승한 그 분의 피자. 임영웅 피자에 대한 솔직후기를 준비했습니다. 정말 남녀노소 임영웅씨에 열광하시더라구요! 하루는 피자를 먹고싶어

lim-z.tistory.com

 

2021.04.22 - [소소한일상&유용한정보] - 경기도 가볼만한곳 찾다가 여주여행 중 진짜 좋은곳 발견!

 

경기도 가볼만한곳 찾다가 여주여행 중 진짜 좋은곳 발견!

안녕하세요. 림츠입니다. 다시 확진자가 많아진 시점에.. 집에서 사진첩을 뒤적이다가 또 놀러가고 싶어서 포스팅이라도 하며 추억을 되새겨봅니다ㅜㅠ 2주전쯤 경기도 가볼만한 곳을 폭풍검색

lim-z.tistory.com